아몬드 땅콩, 건조 크랜베리, 기타 가공품, 제3인산칼슘 수경야채, 고수리프, 블랙푸드 미숫가루,

 화명우리마트에서 수경채소, 고수잎, 블랙푸드 미숫가루, 그리고 아몬드땅콩, 건조크랜베리, 기타 가공품, 제3인산칼슘이 들어있는 닥터유에너지 바를 샀습니다.

청도라지처럼 생긴 수경채소였습니다.

요리책에서 청경채를 넣기도 하고, 마라탕에 청경채소재료없이 들어가 청경채소와 비슷한 수경채소를 샀습니다.

무, 아스파라거스, 콜리앤더 등 채소의 종류도 아주 많이 있었습니다.

다른 야채는 풀잎과 줄기만 있는데 고수 잎은 뿌리를 자르지 않고 포장돼 있어 신기하고 식당 샐러드바에서 본 야채와도 비슷해서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마트에서 사온 수경야채를 끓는 물에 넣고 살짝 데쳤어요.

금방 이렇게 시금치처럼 익더라구요.

오랜만에 오뚜기 계란라면을 만든 후 약간 삶은 수경채소를 넣고 조금 더 끓였어요.

저희 마트에서 블랙푸드가 들어간 미숫가루를 샀는데요.100% 국내산 흑미, 검은 콩, 검은 깨를 더해 블랙푸드만의 맛과 영양을 더한 미숫가루입니다.

원재료명 및 백량에는 보리, 현미, 멥쌀, 흑미, 검은콩, 쌀보리, 현미찹쌀, 옥수수, 찹쌀, 백태, 수수, 검은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양정보가 표시되어 있어 미숫가루를 맛있게 먹으려면 미숫가루 3큰술과 우유 200ml를 넣고 즐겁게 흔듭니다.

취향에 따라 설탕 2큰술, 꿀 2큰술, 꿀 2큰술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빙수에 넣어 먹어도 돼요.우유와 미숫가루, 다양한 빙수 재료를 넣으면 담백하고 달콤한 미숫가루 빙수가 됩니다.

유통기한이 2020.08.13까지라 그래도 상태가 괜찮은 줄 알았는데 집에서 열어보니 시간이 지나면 곡물가루 냄새가 나더라구요.그래서 환불이 가능한지 전화로 물어봤더니 다행히 환불이 가능하다고 해서 환불을 받았습니다.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사지 그랬어요.

견과류 35% 아몬드, 피넛이 들어있는 에너지를 위한 영양설계 Dr.You 에너지 바를 샀습니다.

견과류, 시리얼, 옥수수, 밀가루, 과일, 건포도, 크랜베리가 들어 있습니다.

원자재 이름에는 땅콩, 물엿, 아몬드, 흰설탕, 건포도, 콘 플레이크 피, 맥아 추출물, 유화제 브리 대두 단백 너겟, 식물성 유지, 전지 분유, 크랙 비스킷, 땅콩 버터, 건조 크랜베리, 기타 가공품, 혼합제 멀티 비타민 미네랄, 셋째 인산 칼슘, 비타민 c, 분말 비타민 ESD50, 니코틴

닥터유의 영양발란스 원료설계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를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시리얼, 상쾌한 맛의 과일로 만들었습니다.

오래 지속되는 에너지로 주원료인 견과류는 포만감이 오래 지속됩니다.

단백질 계란 한개 분량의 단백질과 멀티 비타민입니다.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인증 제품으로 HACCP마크가 있는 것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위생적이고 안전하다고 인증한 식품에만 표기하는 마크입니다.

유통기한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 “결제는 함께 이겼습니다” 코로나19 북구사람, 북구사랑, 부산광역시 북구 재난지원카드로 결제했습니다.

부산광역시 북구 관내 BC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 대형마트 등 선불카드 승인 불가 업종 온라인 결제, 유흥, 사행성 업종 등 정책과 무관한 업종은 사용 불가합니다.

전액 환불은 할 수 없지만, 유효 기간 경과 후에 잔액은 기타구로 환수됩니다.

닥터 유 에너지 바가 포장 상자 안에 네 개 들어있어요.뒷면에는 영양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초콜릿이 있는데 진짜 달아요그리고 붙어있어서 턱이 아팠어요너무 뻣뻣한 거예요

한번 뜯어봤는데 안에 시리얼도 보이고 크랜베리도 있어요.

아몬드와 땅콩은 씹히는 맛이 있지만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에너지원이기 때문에 견과류 함유량이 높거든요.초콜릿이 들어가서 칼로리도 높은 것 같아요. ^^; 단맛이 강한 편이고, 충치가 생기지 않도록 양치질을 해야 하는 것 같아요.건포도가 들어 있다던데 눈으로 확인할 수는 없었어요.아마 들어 있었을 거예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