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차단스티커/전자파스티커/헨드­핸드폰­스티커/아이핸드폰­스티커/갤럭시스티커) 감성공감 전자파차단 메탈스티커 ..

꽃샘추위가 끝났는지 저번주말은 날이 좋더구먼.그래서일까 괜히 봄날씨에 센치해지면서,센치한 아이템을 하나 쇼핑하고 싶어진 이 기분~“봄봄봄~”​그렇게 한참을 아이쇼핑으로 열을 올리다가 휴­대폰케이스 및 니켈과 크롬도금으로 제작되어전자파차단 기능까지 갖춘 세련되고 심플하고감성돋는 전자파차단 메탈스티커를 발견했다.

#전자파차단스티커 #감성공감

>

>

감성돋는 문구들 뿐만 아니라 성경말씀등시리즈별로 다양하고 많은 문구들이 있기에취향껏 원하는 문구를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광범위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쏙 들었다.

​뭐 보다 보니 공감되는 문구들도 있고,계속 생각나는 문구들도 있고, 다른이에게 선물해주고픈 문구도 있었기에깊은 고민 없이 3가지의 문구를 주문하기로 했다.

​또한 현재 네이버쇼핑으로 구매 시 5%의 할인혜택 및 쿠헨드폰할인 등 my단골2%+추가2.5%=총4.5%의네이버포인트 적립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니 참고!
​ (클릭)함께 봄감성 느껴보자규 https://smartstore.naver.com/gsgg/products/4826728165

#전자파차단스티커 #감성공감

가격도 너무 착한데 배송도 너무 착하자나?!
주문한 다음날 바로 도착해버리는 센스!
나를 전자파로부터 빨리 지켜주러 오셨군요~껄껄~

박스를 오픈하자마자 보이는 새해인사와 덕담에괜시리 기분이 흐믓~ 포스팅을 빌미로 답장해본다.

“판매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구매하고 카드뒷면을 보고 생각났는데실리콘케이스도 하나 살려고 했는데,꼭 이런건 뒤늦게 생각나더구만유.성능좋고 가성비 좋은 케이스들도 준비되어있으니 메탈 전자파보호스티커로는 나 자신을 보호하고,튼튼한 케이스로는 내 휴­대헨드폰을 보호하자구요!

​“행복하자 오늘도”“잘했고,잘하고 있고,잘할거야”“수고했어 오늘도”

재질: 니켈,도금제조국: 대한민국원산지: 잇이즈(감성공감)

함께 동봉되어있는 일회용 페이퍼 클리너.재부착이 어려운 제품이기 때문에 꼭꼭!
동봉된 클리너로 부착부위를 깨끗이 닦은 뒤위치를 잘 확인하고 붙여야하니 필히 참고할것!

#전자파차단스티커 #감성공감

상품번호: A.06 상품명: 수고했어사이즈: 3cm*2.5cm(가로*세로)색상/재질: 메탈실버(니켈,크롤도금)

상품번호: A.09상품명: 잘했고사이즈: 3cm*2.8cm(가로*세로)색상/재질: 메탈실버(니켈,크롤도금)

상품번호: A.10상품명: 행복하자 오늘도사이즈: 2.5cm*2cm(가로*세로)색상/재질: 메탈실버(니켈,크롤도금)

>

우선 문구 하나하나 개별포장되어있어서,사놓고 보관했다가 나중에 쓰기에도 좋고,선물하기에도 깔끔해서 좋은거 같구먼~착한가격에 이런 센스까지 가성비갑 제품답다.

​자 그럼 이제 예쁘게 부착해볼까유~?!

#전자파차단스티커 #감성공감

>

​우선 동봉되있던 일회용 페이퍼 클리너로부착부위를 깨끗이 싹싹 꼼꼼하게 닦아준다.

사이즈가 크고 넉넉해서 전체를 닦기에도 좋았음.​

​그 다음 전자파 메탈스티커의 아랫부분 필름을 제거 후 부착부위에 살짝 붙인 뒤 골고루 문지른 다음 천천히 조심히 띄어내주면~​

​짜라란~​언제나 고생많은 포동클럽 김부회장에게선물해주고 싶었던 “수고했어 오늘도”​

>

​두번째 메탈스티커도 마찬가지의 방법으로,꼼꼼히 닦아준 뒤 부착하고 문질러주면~​

​짜라란~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하는 포동클럽 날특파원에게 선물해주고 싶었던“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할거야”​

>

​선물해주고 싶었던 감정문구를 선물했다면이번엔 포동클럽 회장인 내 차례~ 두둥!
​마치 핸드휴­대헨드폰­의 원래 기본디자인인거 마냥하나같은 저 조화로움은 뭐지. 너무 예쁘자나.세련되기도 하고 블링블링해서 마음에 쏙 들어서계속 한참을 들고는 멍하니 바라보며 흐믓해했다.

게다가 전자파로부터 나를 지켜주는 보디가드역활까지 해주니 이렇게 만족스러울수가!
​세련되고 화사하고 예쁜 나만의 보디가드.“감성공감 전자파차단 메탈스티커” 강력추천!

#감성공감#감공스티커#전자파차단메탈스티커#전자파차단스티커#메탈스티커#전자파스티커#핸드­핸펀스티커#아이핸펀스티커#갤럭시스티커#핸펀꾸미기#스마트핸펀꾸미기#감성말씀#성경말씀#구절말씀#좋은문구#희망문구#감성선물추천#센치해#봄아이템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