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제주도 비자림 근처 숙소 추천! (제주도 보름살기,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추천) ­

안녕하세요 싱이에요 :)얼마 전에 제 친구가 다니던 회사를 때려치우고제주도에서 한 달 반 정도 살다가 서울로 올라왔어요.제주도에 잠시 살면서 너무너무 마음이 편안해졌다고 해요~(서울 오자마자 스트레스 받는다는 건 안 비밀)이처럼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제주도 살이!
그러려면 일단 숙소가 제일 중요하겠죠?!
제주도 보름 살기, 제주도 한 달 살기에 적합한조용하고 편안한 제주도 숙소/펜션 소개해드릴게요 ^^

>

‘마니펜션’이라는 제주도 체인 펜션인데모두 2층 독채 펜션이고 지점도 엄청 엄청 많더라구요저는 비자림점에서 묵기로 했어요비자림도 엄청 가까워서 아침마다 산책하기도 너무 좋을 듯!

>

그리고 마니펜션은 여러 동이 모여있어서 무섭지도 않고관리실에도 지점 관리하시는 분이 항상 상주하고 있으니안전이나 보안 걱정도 붙들어 매셔도 된답니다^^그리고 마니펜션에는 전용 풀장이 있는데여름엔 진짜 넘 좋을 것 같았어요쉬다가 물놀이하고 싶으면 수영장 나가고~들어와서 밥 먹고 또 놀고~수영하고 나서는 집에서 바로 씻고 뻗으면 끝!

>

미국에 살다 온 친구가 미국인 줄 알았다던 마니펜션 비자림점풍경이 많이 이국적이긴 하죠!
일단 야자수에 개별 주차장에 2층 테라스까지ㅠㅠ♥사진 진짜 엄청 많이 찍어서 인스타에도 올리고친구들한테도 자랑했더니 어디냐고 엄청 물어봄ㅠㅠ제주도다 제주도!
!
!
!
!
!
!
!

>

그리고 마니펜션은 집 앞마다 마당도 있어서 바베큐도 가능할 듯..?그치만 보름이나 한 달 정도 머물며 지낼 때는바베큐는 당연히 해먹지도 않을 것이기 때문에..!
!
집에서 간단히 요리를 해서 나오거나배달 음식 시켜서 여기 앉아 먹어도 진짜 꿀맛일 것 같아요 ㅠㅠ수영하고 치킨 먹고 수영하고 라면 먹고..여기가 바로 천국 아닐까유..?♥저는 태어나서부터 지금까지 아파트에서만 살아서이런 숙소 환경이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ㅠㅠ꿈에 그리던 전원생활 같은 느낌..?여기 벤치에 가만히 앉아서 커피만 마셔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마니펜션 내부 공개!
들어가자마자 실내가 너무 커서 놀랐어요그리고 방바닥이 아주 뜨끈뜨끈~주방도 널찍해서 속이 뻥 뚫리는 느낌!

>

거실도 넓었어요쇼파에 누워서 티비 보면 개꿀띠~

>

쇼파도 완전 푹신푹신~오자마자 다들 벗어 제끼느라 난장판이네요

>

마니펜션은 난방도 빵빵하고 에어컨도 있어요~추위 더위 걱정 !
!
그리고 큰 냉장고와 드럼세탁기까지!

>

전자레인지와 전기밥솥, 전기포트 등필요한 모든 주방기구도 완벽 세팅!
요리할 맛 날 것 같아요여기서 뚝딱뚝딱 요리해서 마당 나가서 냠냠..♥생각만 해도 행복쓰

>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밑에는선풍기와 청소기, 건조대까지 있어서보름 살기, 한 달 살기 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답니다 🙂

>

여기는 1층 침실이에요옆엔 볕이 잘 드는 창문도 달려 있고 (커튼은 암막이에요)침대도 푹신푹신!
매일 아침 썬샤인을 맞으며 눈을 뜨고 싶네요…하루만 니 방의 침대가 되고 싶어… 우 베이베..

>

2층으로 올라와봤어요2층도 난방 빵빵!
!
2층에도 TV 및 침구류가 있어서1층과 별도로 생활하는데도 전혀 지장이 없답니다물론 화장실도 1층과 똑같은 구조에요!

>

요렇게 준비되어 있는 침구류!
왼쪽 문은 2층 테라스로 나가는 문이에요

>

2층 화장실도 1층 화장실과 구조가 동일해요

>

노비타 비데도 있음~개이득~

>

그리고 2층 테라스로 나가봤는데오 마이 갓…..넘 예뻐요ㅠㅠ 마침 노을도 져서 진짜 존예ㅠㅠ..

>

서울에선 절대 볼 수 없는 풍경이에요ㅠㅠ따뜻한 커피 한 잔 들고 올라와서노을 지는 것만 바라봐도 힐링 될 듯…

>

님덜 여기 진촤 넘 이쁜 거 아닌가여……?편안함 넓음 예쁨까지 모두 장착해버림;;

>

다시 조심조심 1층으로~

>

>

>

>

부엌에는 모든 식기도 다 구비되어 있어요그리고 가스레인지 대신 인덕션!
요리할 때 조금 더 안전하겠죠~?

>

>

밤에도 너무 예뻤던 마니펜션 비자림점♥지금까지 갔던 제주도 숙소 중에 제일 좋았어요겨울에는 뜨끈한 난방 틀고 누워서 힐링~여름에는 시원한 에어컨 틀고 누워서 힐링~진짜 뻥 안치고 정말 가만히 있어도 좋은 마니펜션!
!
제주도 여행 가시는 분들이나힐링하러 장기로 내려가시는 분들께완전완전 강추합니다!
!
!
!
!
!
▼ 마니펜션 조수리점 후기 ▼https://blog.naver.com/sse0226/221408234333

자세한 사항은 마니펜션 홈페이지로~http://www.mani77.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