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아파트분양 기다림 끝에 공급되는 분양 소식~! .

제주아파트분양 기다림 끝에공급되는 분양 소식~!

>

4월에 접어들면서 확실히 날은 더욱 더 포근해진 것 같습니다.

2020년­도는 날이 따뜻해서 벚꽃개화시기가 작년 보다 훨씬 더 빠를 것으로예상되어 이번 봄에는 더욱 더 많은구경객들이 기대된다고 합니다~이미 최남단 제주도에는 노란 유채꽃이활짝 만개했다고 하는데요.활짝 핀 꽃들의 소식과 함께 제주도의반가운 분양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그 곳은 바로 제주시 조천읍에서 기다림끝에 약 10년이라는 세월 만에,드디어 분양되는 제주아파트분양 소식으로 모두가 주목하고 있는 곳입니다!

>

그 곳은 바로 제주시 조천읍함덕리 3052-1외 8필지에 들어서는 되는제주함덕해밀타운으로 위에서 말했듯조천읍에 약 10년만에 드디어분양되는 중소형 신규 제주아파트분양으로 제주도는 지난해 인구가약 66만명을 돌파하게 되며 정말 많은사람들이 거주지로 지역을옮기며 이번년도 인구 유입이 활발할 것으로보아 보금자리는 물론이고투자상품으로도 인기가 대단한곳이라고 하는데요~제주함덕해밀타운은 주거용 아파트로그 만큼 희소가치도 높고앞으로의 미래 차기 또한 기대해볼 수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제주도 분양 시장에서도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는거겠죠?제주아파트분양 소식!
그럼 본격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

제주아파트분양 함덕해밀타운이자리하게 되는 곳은 하얀 백사장과에메랄드 및 바다가 몰디브를연상시키는 함덕 서우봉 해변이가깝게 위치하고 있으며 걸어가는학교와 풍부한 상업시설,편리한 교통환경을 다 누는 중소형 새아파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주의 명소로 거듭날 것으로 보아이 곳에 거주하게 된다면거주 자부심 역시 높여볼 수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부세대에서는서우봉 해변, 한라산 조망권도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은 날이 가면 갈수록 더욱 높아진다고 하네요~

>

또한 함덕 해수욕장은 물론이고다양한 자연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잔디공원, 서우봉 둘레길,카라반 캠핑장 등 제주에서꼭!
가봐야 할 관광명소를 단지에가까이 두고 거주할 수 있어함적해밀타운의 입주자분들은쾌적한 생활을 늘 누릴 수있으실 것 같네요.

>

우리가 생활하는데 자연환경도중요한 부분을 차지하지만 인프라도다양하게 인접하고 있어야지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없는데요~제주함덕해밀타운은 호텔 및근린시설이 밀집된 관광 상권에인접하고 있는 곳으로 농협 하나로마트, 민속오일시장, 의원 등편리한 생활도 간편하게누려볼 수 있는 곳입니다~!

>

그리고 제주아파트분양 해밀타운단지 앞에는 위의 사진과 같이버스 정류장이 바로 위치하고있기 때문에 대중교통도 편리하게이용할 수 있으며 애월~조천간간선도로가 공사 중에 있어개통이 완료되면 제주시 전체로이동하기 편리할 것 같네요!
역세권의 환경까지 갖췄으니 앞으로의차익도 기대할 수 있겠죠?

>

자연, 교육, 교통은 다 알아보았고 그 다음은 교육환경입니다!
제주아파트분양이 엄마들에게인기가 대단하다고 하는데그 첫번째 이유는 바로 교육환경이라고할 수 있죠~ 단지에서 도보거리에어린이집과 함덕초, 중, 고교, 조천읍도서관 등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유아 자녀부터 고등학생자녀까지 원스톱 교육이 가능하기때문에 우리 아이들의교육과 안전의 대한 고민을덜어줄 수 있는 단지입니다.

^^

>

>

>

>

또한 제주아파트분양 함덕해밀타운은가장 선호한다고 하는중소형의 평형으로만 구성이 된 곳이라고할 수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주거 쾌적성까지높여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면적뿐만 아니라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다양한 수납 특화 설계까지적용되었기 때문에 우리 주부님들의생활도 편리해질 것 같습니다.

^^

>

이런 제주아파트분양 함덕해밀타운의주소, 문의번호를올려드리도록 할테니!
다들 참고하셔서미리 정보 알아보시는게 좋겠죠?그럼 원하시는 좋은 결과있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