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불당 프리미엄 독서실 스 .

​​

천안 불당 프리미엄독서실 스터디뱅크가 리모델링을 마치고 리오픈 하였습니다.

​​​천안 불당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뱅크는 1인 큐브형 독서실로 리모델링 전에도 워낙 인기있던 곳이지만 오픈석은 분위기가 살짝 아쉬웠는데요.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좀더 편하게 오픈석을 이용하시도록 아쉬웠던 부분을 싹 바꿔보았습니다.

​​

​​좀더 밝고 넓고 깨끗하고 쾌적한 분위기로 짜잔~~~​

>

>

>

>

>

​코로나19로 인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공간은 좀 조심스러우실텐데요. 그래서 스터디뱅크의 오픈석은 넓은 책상에 의자는 최소한으로 배치하여 거리를 두고 공간을 사용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리모델링 이후 오픈석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동영상강의를 들을 수 있는 일체형 PC에서 열공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창밖을 보며 혼자 공부하시는 분도 있고, 커피한잔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기본적으로 공부를 하는 공부를 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조용히 서로 배려하며 이용하고 있답니다.

햇살이 잘 들어오는 오픈석에서 푸릇푸릇한 초록이도 보시고 잠시 충전의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떠세요?

>

​​

>

​장기 등록 하시는 회원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1개월만 등록하셔도 5%, 2개월 10%, 3개월 등록시에는 15%나 할인을 해드려요~힘든 시기에 열심히 공부하시는 회원님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이니 마감전에 꼭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