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우븐슈즈 어린이운동화 블루마운틴

 

개학은 몇 차례 연기된 끝에 무기한 연기돼 걱정이 많았는데 우리 아이도 드디어 온라인 개학이어서 교과서를 받으러 학교에 다녀왔어요. 아이들이 착용하는 마스크와 줄넘기도 함께 해주었습니다.

날씨가 흐려 집에 갈까 했는데 지루하다는 아이들의 호통을 못 이겨 놀이터에 들렀어요. 사람이 없으면 30분만 있다가 가기로 약속했는데 정말 한 명도 없었어요. 오랜만에 나오니까 호랑이 기운이 솟았는지,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아 촬영이 불가능할 정도로 이리 뛰고 저리 뛰고 저리 뛰고 저리 뛰고 저리 뛰고 저리 뛰고 저리 뛰고.

저희 아이들이 신는 어린이 운동화는 블루 마운틴에서 판매하는 키즈우븐 슈즈를 선호하고 있는데요.이유는 제가 직접 신어보고 신고 벗기기 쉽고 가볍고 무엇보다 발이 편해서 아이들 사이즈도 있는지 찾아보고 알았습니다.

비슷해 보이지만 디자인은 물론 조금씩 다른 점이 있기 때문에 찬찬히 살펴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루미라인입니다.

처음에는 배색이 예뻐서 마음에 들었는데 자세히 살펴보면 네온 컬러인데 밤에는 야광 효과가 있기 때문에 꼭 밤이 아니어도 어두운 곳에서 더 안전하게 우리 아이를 지켜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컬러로 총 6가지 색이에요. 우리 아이가 신는 어린이 운동화는 블랙 민트의 여과이고, 옆에 귀여운 액세서리가 있는데, 이것을 젤리 버튼이라고 부릅니다.

아직 물건 다루는 솜씨가 미숙하기 때문에 신고 벗을 때 자주 걸리는 신발 바닥의 조임 정도와 바닥이 미끄러지지 않게 되어 있다고 생각하며 만족하고 신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전체적으로 탄성이 좋고 폭이 넓은 아이도 힘들지 않고 혼자 신고 벗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45000원이라는 가격으로 가끔 이벤트 때 싸게 살 수 있지만, 크기가 없을수록 인기가 높은 키즈우븐슈즈입니다.

사이즈는 210까지이고 그 이후는 성인 사이즈로 구매해주세요. 정사이즈 좀 넉넉하게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어린이용 운동화인데 발 사이즈가 큰 분이라면 우먼 사이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20에서 나오는 제품 라인에서 고르세요.저도 블루 마운틴 우븐 슈즈를 신는 엄마로서 저희 아이가 신었을 때 발이 편하고 활동이 자유롭고 가볍게 신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둘 다 같은 제품으로 하고 싶었지만 검정 210이 넘었기 때문에 아무래도 키즈 우븐 슈즈 내에서는 구입이 어렵습니다.

우븐 클래식 모델입니다.

골드 컬러라 그런지 고급스럽죠?구입하실 때는 브론즈를 선택해 주세요.신으면 신을수록 제 발에 맞는 듯한 기분이 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신을수록 당겨지고 수축하는 과정에서 힐컵은 천연가죽으로 제작하는 이유가 따로 있는데 이는 내구성이 얼마나 오래 가는지와도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겨울은 조금 추워 보여서 봄, 여름, 가을에 주로 신는데 역시 여름철에 딱 맞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발등까지 내려오는 모델이기 때문에 흔들림 없이 편하게 신을 수 있고. 낮지도 높지도 않은 힐 높이와 어떤 의상의 코디에도 무난하게 어울리지만 온 가족이 함께 맞춰도 될 것 같은 가성비도 구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정말 귀엽죠?아이들이 신고 활동하는 모습을 보면 더 욕심이 나는 어린이 운동화입니다.

블루마운틴에는 키즈우븐슈즈 외에도 다양한 성인 샌들부터 신발, 운동화까지 다양하니 시간이 날 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만나보세요. 외출도 어렵고, 대부분 집에서 배송으로 구입하기 때문에 사진만으로 물건을 골라내는 능력이 조금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엔 : 두 발 다 성공하고 나서요

신발이 무거우면 아이가 뛰어 노는 것이 힘들고, 특히 끈이나 벨크로가 있으면 신고 벗거나 하는 것이 혼자 힘에 귀찮고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슬리퍼처럼 신고 벗기기 쉬운 어린이용 운동화를 선호하는데 블루 마운틴 제품이 바로 그래요. 너무 딱 맞아서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발에 맞춘 듯 잘 잡으면 오히려 안정적으로 신고 있습니다.

아웃솔을 보시고 아시겠지만 상당히 튼튼하고 미끄러지지 않게 잘 해서 활동하는 데 전혀 장애가 없습니다.

계단을 오르락내리락하거나 줄을 잡고 클라이밍을 할 때도 벗겨지거나 불편해하는 기색이 전혀 보이지 않았어요!
오히려 지난해 첫 구입 때 너무 잘 맞게 구입했을 때는 신발이 바닥에 밀착되는 느낌이 조금 아쉬웠지만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도 불렸다.

올해는 좀 여유있게 뽑아서 그런지 매우 만족합니다.

그리고 통풍이 잘 되는 뜨개질 구조이므로 냄새 걱정도 없지만 활동량이 많거나 더러워지는 밝은 컬러도 크게 걱정하지 않습니다.

세탁 후에도 금방 마르기 쉽고, 바닥 패드는 분리하기 쉽기 때문에 별도의 세탁도 이득입니다.

아이들이 좋아서 더 마음에 드는 블루 마운틴 어린이 스니커즈입니다.

나이 어린이라 같은 것을 할까도 생각했는데 누나는 귀엽기보다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원했는데 다행히 우븐슈즈 클래식은 220부터 생산되어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골랐고 동생은 루미라인에서 밤에는 화려한 야광을 자랑하는 것을 골랐습니다.

잘 어울리지 않나요? 블루마운틴 키즈우븐슈즈를 보러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