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행성 허리디스크 파열 균열과 척추협착증(허리협착증) 척추관협착증의 원인, 증상(증상), 치료방법, 약.주사·시술·수술, 좋은운동, 명의, 예방, 완치, 후기, Rx신발 지코일

퇴행성 허리디스크 파열 균열과 척추협착증(허리협착증) 척추관협착증의 원인, 증상(증상), 치료방법, 약.주사·시술·수술, 좋은운동, 명의, 예방, 완치, 후기, Rx신발 지코일

삶의 기쁨이 되고 희망이 되는 신발, 신발만 바꿔도 튼튼 100세!
퇴행성 디스크, 척추협착증의 원인, 증상, 치료, 완치 후기입니다.

나는(남, 57세, 175cm, 80kg)경기도·수원에 살고 있는 평범한 가장입니다.

어렸을 때는 학교에 다니면서 공부하고 커서는 취직하고 일자리에서 일하고 나이를 먹어 좋은 사람 만나서 가정을 꾸리고 아이를 낳고 현재까지 살아왔습니다.

10대부터 50대까지 삶의 선택의 순간과 고비마다 고민하고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살아왔습니다.

60대가 내일 모래의 은퇴가 곧 다가오는데 은퇴와 함께 몸도 은퇴할 때가 됐는지 건강의 고비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40대부터 디스크의 초기 증상이 의심됐던 요통이 점점 심해진다, 발까지 아프고 저리고 제대로 걷기가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허리, 다리 통증. 기다림 등의 허리 디스크 증세가 점점 심해지고 일상 생활이 불편하게 될 정도로 병원을 찾아 나섰습니다.

진료 결과 퇴행성 디스크(수핵 탈출증)에 척추관 협착증(허리 협착증, 척추 협착증)판정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퇴행성 디스크는 잘 들으니 알지만 척추관 협착증이라는 병명은 낯설고, 설명을 들어도 이해하지 못하고 심각한 질환은 아닐까 걱정되었습니다.

그래서 나의 척추 협착증의 치료와 퇴행성 디스크의 완치 후의 검토를 통해서, 척추관 협착증이 무엇인지 자세히 논의하기로 합니다.

왼쪽: 정상 척추 오른쪽: 관이 찌그러지고 좁아진 척추관협착증에 걸린 척추

척추협착증(척추협착증, 허리협착증)이란?

척추에는 터널처럼 신경이 다니는 통로인 척추관이 있습니다.

척추관은 척추 뼈의 둥근 몸체의 후방에 있는 복수의 척추 뼈 구멍이 연결되어 형성되는 터널입니다.

척추 협착증의 원인은 여러 이유로 신경이 다니는 통로인 척추 관, 신경네 관, 허리 구멍이 좁아짐으로써 이에 의해서 생기는 통증, 저림 등을 척추 협착증 증상이라고 합니다.

척추 협착증은 주로 요추(허리)측에서 많이 발생하지만 흔히 말하는 척추관 협착증은 통상 요추(허리)관 협착증인 것입니다.

경추(목)부위에 협착증이 발생한다고 경추 관(목)협착증이라고 불립니다.

척추관협착증(허리협착증, 척추협착증)의 원인허리협착증(척추협착증)의 원인과 허리디스크의 원인.똑같은 것 같고 아닌 것 같은?척추관 신경네 관, 허리통 등이 좁아진 척추 협착증의 원인은 거의 노화로 인한 퇴행성 변화입니다.

척추의 퇴행성 변화에 의해서 척추에 골관절염이 발생, 척추를 구성하는 후 관절 돌기, 추구, 황색 인대 등이 두꺼워지고 신경이 지나는 신경도가 좁아집니다.

다른 원인으로는 왜소증으로 선적적으로 척추관의 크기가 작을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위의 사진상에 표시된 대표적인 척추관 협착 원인의 하나인 추간판 터짐.탈출은 선천적으로 디스크가 작고 섬유 바퀴가 얇은 것도 있지만 후천적으로 나쁜 자세, 직업 등이 디스크의 원인입니다.

그래서 디스크 예방은 선천적인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앞뒤가 바뀜적인 원인 있고 나쁜 자세, 나쁜 습관을 바꾸는 것이며, 이는 본인의 의지에 의해서 얼마든지 바꿀 수 있는 디스크 예방.치료, 완치는 본인의 의지에 의해서 많이 걸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한국의 20~30세 남성을 기준으로 요추 4/5회 척추관의 평균 전후 지름이 13mm, 좌우 지름이 16mm수평 절단면의 면적이 75~100㎟입니다.

또 척추에서 신경이 빠진 신경 구멍(허리통)의 높이가 5mm입니다.

사이즈가 평균 이하의 경우 선천성 척추 협착증(허리 협착증)으로 추정할 수도 있습니다.

척추관협착증(척추관협착증) 척추협착증 증상척추관협착증(척추관협착증) 척추협착증(척추관협착증) 증상과 디스크 증상척추 협착증의 증상은 관이 좁아지고 신경을 압박하고 일 것으로 요통뿐만 아니라 다리 저림, 감각이 굼뜸, 근력 저하 등입니다.

이런 증상은 허리를 뒤로 젖히와 관이 좁아지고 더 심하게 반대로 앞으로 되면 파이프가 넓어지고 증세가 완화되기도 합니다.

허리를 구부리면 증상이 적고, 이것이 습관이 되었고, 항상 허리를 구부리면 구불구불한 할머니 증후군인 척추 후유증이 됩니다.

이완 반대로 퇴행성 디스크 증상(증상)는 허리를 뒤로 젖히면 디스크 속 핵이 앞으로 밀고 증상이 적게 됩니다만, 허리를 숙이면 디스크의 증상이 신경의 한 뒤로 밀고 증상이 더 심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허리를 굽히와 허리 협착증의 증상이 완화되는 이유는 척추관의 공간이 일시적으로 넓어지고 신경의 압박이 적어지기 때문입니다.

또 일정 시간 계속 걸거나 서서 일을 하기 발이 저리고 아프지만 잠시 주저앉아 쉬면 통증이 사라지고 또 보행을 하면 같은 증상을 반복 계속적인 파행증이 생기기도 합니다.

(위의 사진상의 척추 협착증의 증상을 참조)퇴행성 디스크 파열, 탈출과 척추관협착증 검사, 척추CT 검사 출처 : nature척추관협착증과 디스크 검사, CT.MRI병원에서 문진과 촉진을 통해서 척추 협착증의 증세와 디스크의 증상이 의심되고 보다 정확히 보기 위해서 X선 검사, CT, MRI검사를 실시합니다.

그 경우 비용 절감 측면에서 척추 CT를 했습니다.

척추 CT비용(가격)으로 5만원을 지불하였습니다”(위의 사진 참조)”겉보기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는 허리였다만, 촬영된 척추 CT사진을 눈으로 보면 퇴행성 디스크 파열. 파열. 탈출과 척추관에 물 핵이 몰아치자 관이 좁아진 것이 눈에 보였습니다.

척추 CT검사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퇴행성 디스크 파열.탈출과 척추관 협착증(허리 협착증)척추 협착증)의 확진을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피부가 벗겨지다거나 골절 된 것처럼 아픈 부분이 눈에 보이지 않고 퇴행성 디스크(수핵 탈출증)이나 척추관 협착증의 심각성을 잘 느끼지 않았습니다.

촬영된 CT사진에서 척추의 상태를 눈으로 보면 이미 척추 안에 질환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척추의 상태를 직접 확인하면 빨리 치료하고 관리해야 한다고 자연스럽게 생각했다.

척추관협착증과 디스크의 치료방법은? 약, 주사, 시술. 수술척추 협착증 척추관 협착증)허리 협착증)과 퇴행성 디스크의 치료 방법은, 자세, 습관 교정과 디스크에 좋은 운동 등의 허리 근육 강화 운동을 통해서 강한 허리를 만드는 비수술적 운동 치료만으로 치료.완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허리 협착증이나 허리 디스크 약, 주사(스테로이드 주사), 시술(신경 블록), 이학 요법, 도수 치료 등이 사용되는 일이 있습니다.

보행이 불가능하거나 모르는 사이에 대소변을 실수하거나 다리에 마비 증상이 있거나 발목 발목 하수(foot drop)이 있는 경우, 퇴행성 디스크 절제 수술과 척추관 협착증 감압 수술 등이 있습니다.

척추관협착증, 디스크 치료의 최후 수단, 척추고정술, 척추유합술척추고정술, 척추유합술 후 엑스레이 사진척추 협착증 수술은 좁아진 척추관이나 허리 구멍을 넓히고 신경에 걸리는 압박을 줄이고 감압 수술을 주로 합니다.

신경 압박을 줄이기 위해서 척추관을 넓히는 감압 수술을 하면 척추가 불안정하게 됩니다.

그래서 필요에 응하고 척추의 안정성을 보강하기 위해서 척추에 인공 구조물로 고정하는 척추 고정 수술, 척추 유합술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사진 참조)저는 우선 척추관 협착증, 추간판 헤르니아 약, 주사(스테로이드 주사 치료를 먼저 받게 되었습니다.

이런 치료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도 증상이 호전되지 않고 악화됩니다.

결국 스테로이드 주사를 X 선 영상을 보고몇발 맞는 디스크 시술의 일종인 신경 마취 주사를 받았는데 처음엔 증상이 없어지던데 결국 다시 증상이 재발했습니다.

증상 때문에 척추협착증,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인 걷기조차 어려웠다.

근본적인 척추관협착증과 퇴행성 디스크 치료방법, 허리근육강화운동척추 협착증의 치료와 퇴행성 디스크의 완치를 위해서는 약, 주사, 시술(신경 차단술)치료뿐 아니라 수술을 받더라도 평소 척추나 디스크가 밀리지 않도록 허리 근육 강화 운동으로 허리 근육을 키우고 자세를 바로잡고 바른 생활 습관을 들여야 근본적인 치료로 완치가 된다는 것을 알았어요.척추관 협착증, 허리 디스크에 좋은 운동으로 걷는 게 좋다고 해서 걷기를 돌아봤지만, 허리, 다리 통증.저리고, 게다가 종아리까지 끌고 제대로 걷지 못했어요. 겨우 발을 질질 끌면서 걷는 것을 며칠 뒤 여기저기 근육통이나 되며 피로도 있어서 치료에 좋다는 걸것도 포기할 수밖에 없습니다.

척추충격을 50% 줄여주는 최고의 척추협착증, 허리디스크 운동, Rx걷기미국 의사들이 처방하는 척추협착증,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Rx걷기를 한다.

인터넷 서핑 중에 미국의 의사가 처방하는 척추 협착증의 치료와 디스크의 완치에 가장 좋은 운동 법인 미국 음악 코일 x워킹을 알았습니다.

Rx 걷기는 척추.무릎, 발목, 발바닥의 충격을 50%이상 줄이고 유산소 운동과 저 강도 근력 운동이 동시에 열리며 일반 걷기보다 근육 이완.수축 운동(펌프질 운동)이 12배 이상 되는 척추 협착증의 증세와 디스크의 증상에 의해서 원활하지 않은 혈액, 림프 순환을 보다 원활히 하고 칼로리 소모도 약 2.5배 이상 되는 다이어트 운동 효과도 좋은 척추.골반, 자세 교정도 하지 걷기였습니다.

정말 내가 평소 생각하고 있는 찾고 있던 나 같은 척추 협착증 디스크 환자의 운동 치료에 맞는 워킹했다.

더 알아보면, 미국 전문 Rx(처방)기능성 브랜드 슈즈의 음악 코일은 구두 뒤축에 스프링이 달린 스프링화를 신고 걷거나 서서 있을 때 상반신의 체중이 허리를 누르는 것을 절반 이상 흡수하느라 허리가 아프지 않고 잘 걷는다고 말했습니다.

지 코일 척추 협착증의 운동 치료의 리뷰나 허리 디스크 수술 후 재활의 리뷰를 봐도 결과가 매우 좋아서 휴일에 예약하고 갔습니다.

다른 리뷰를 보면 의사, 한의사, 간호사 친구, 친척의 추천이나 권유가 있고 갔다고 하지만 저는 그냥 인터넷만 보고당장 노가타에 갔습니다.

척추충격을 50% 줄여주는 최고의 척추협착증, 허리디스크 운동, 양손스틱 Rx걷기미국 전문 Rx(처방)기능성 신발의 좋은 신발은 각 개인의 직업, 질환, 체중, 척추. 골반, 다리와 걸음 걸이의 상태를 검사한 뒤 그들이 교정.치료할 수 있도록 맞춤 조정되면서 미국의 의사들이 척추 협착증디스크의 치료 처방하는 기능성 고급 신발이라, 예약 후에 가게를 방문해야 했어요.Rx구두의 음악 코일의 발 뒤꿈치에 스프링이 달린 스프링화지만 스프링의 강도도 여러가지가 있으며 스프링을 외부에 노출시킬 수도 보이지 않도록 하는 수도 있었습니다.

신체, 보행 검사, 구두 피팅 과정을 거쳐서 나에게 맞춘 지 코일 구두를 신어 보면 허리가 자연스럽게 뻗는 뒤에서 누가 밀어 준 것처럼 걸음이 너무 편했습니다.

이런 느낌은 처음으로 느꼈습니다.

걷거나 설 때에 스프링이 충격을 흡수하고 주어서 허리가 편하고 스프링이 떨어지는 중심이 뒤에 가서 자세가 바르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음악 코일의 신발 자체를 신고만 아니라 어떻게 하면 잘 신는지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는 신경 쓰지 않아서 몰랐다 나쁜 자세, 걷는 습관을 고치고, 어떻게 해야 바른 자세로 걷는지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냥 열심히 걸어간다고 해서 척추 협착증에 좋은 운동이다, 디스크에 좋은 운동이 되는 게 아니라, 코일 Rx워킹처럼 걸으면 운동 치료가 됩니다.

하나의 요령은, rx워킹을 할 때 발가락이 전부 없게 걸었습니다.

이해 못하죠? 이런 것을 코일에서 다 가르칠 때까지 평지에 러닝 머신에서 훈련하고 줍니다.

척추충격을 50% 줄여주는 최고의 척추협착증, 디스크 운동, 런닝머신 Rx걷기경험상 이처럼 Rx워킹을 하면 근본적으로 척추 협착증의 치료를 받고 퇴행성 디스크의 완치가 되지 않는 것이 신기할 정도로 확실하게 치료되어 약, 주사, 처치, 수술 없이 매우 안전하고 건강한 치료 방법이었습니다.

미국의 Rx화 지 코일을 신고 생활하면서 rx걷기가 가능한 시간을 조금씩 늘리고 갔습니다.

입고 일상과 직장 생활을 무리 없이 잘 되게 되고 전에는 어렵고 힘들었던 걸것도 재미 있게 간단하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말이 나에게 적용되는 것을 체감했습니다.

걷는 게 가장 좋은 척추 협착증, 허리 디스크 치료 방법이다.

-의학의 아버지 명의 중 명의 히포크라테스의 말, 걷기 중 가장 좋은 걷기는 Rx워킹이다.

퇴행성 디스크 파열 터짐.탈출과 이것이 원인에서 생긴 척추 협착증 척추관 협착증)에 걸리고 인생의 후반에 큰 고비를 당했습니다.

그러나 진짜 허리 협착증, 허리 디스크 명의의 지 코일화 덕분에 잘 치료되고 완치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건강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척추 협착증, 추간판 헤르니아(디스크), 무릎 퇴행성 관절염 족저 근막염만 아니라 다른 곳에도 문제가 생길 것 같아요. 그러나 Rx구두의 음악 코일이 있어서 든든합니다.

신고 있는 아내의 예를 보면 무릎의 퇴행성 관절염 족저 근막염, 디스크의 예방.치료에도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 구두로 역할을 하네요. 인생의 기쁨이 될 희망이 되는 구두, 신발을 바꾸고 튼튼한 100세!
나 같은 처지에 있는 분들에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 하고 쓴 내 약, 주사를 적게 처치, 수술 없이 좋은 운동인 Rx 걷기를 통해서 척추관 협착증의 치료와 디스크 완치의 리뷰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전문 Rx(처방) 기능성 명품구두 지코일 25년 넘게 마니아인 구글 회장 감사 사인미국 전문 Rx(처방) 기능성 명품화 지코일 25년 이상 마니아 영화 졸업, 퍼피온 더스틴 호프만미국전문 Rx(처방) 기능성 명품화 지코일 25년 이상 마니아 헬레나, 지코일 워커부츠, 신발미국 전문 Rx(처방) 기능성 명품화 지코일 25년 넘게 마니아인 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의 감사편지* 척추협착증, 퇴행성 디스크 리뷰는 차트.일지 등 참조. by MDF J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