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화장품 시장에서는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제형, 성분 등 다양한 요소가 고려된다.
특히 20~30대는 자연스러운 커버를 위해 노력하고, 40~50대는 등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을 선호한다.
B. 노화 방지 또는 미백 효과. 이에 각 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비스포크 뷰티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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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천 트렌드
20~30대에 유행하는 메이크업 트렌드는? 최근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꾸안꾸’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두터운 파운데이션보다는 바르기 쉽고 지속력이 좋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마스크 착용이 보편화되면서 오염이 덜한 베개팩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코로나19 이후에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4050세대에게 무엇을 어필해야 할까요? 나이가 들면서 피부 탄력 저하, 주름 형성 등 노화의 징후가 뚜렷해지면서 밸런싱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다.
이렇듯 수분, 브라이트닝 등 기존 강점에 더해 리프팅, 탄력 강화 등 고기능성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는 추세다.
세대별 추천 브랜드나 제품은? 20~30대 여성이라면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벨벳을 추천한다.
아우라 시크릿 톤업 벨벳은 핑크빛 갈대가 함유되어 핑크빛 생기와 은은한 블러 효과를 더해주는 파운데이션 겸 선 베이스. 가벼운 텍스처가 뭉침 없이 고르게 밀착되어 반복 사용에도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선사합니다.
40~50대 여성이라면 설화수 자음생에센스를 추천한다.
자음생에센스는 인삼씨오일캡슐과 Ginsenis Fier를 함유하여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입니다.
고농축임에도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얼굴 전체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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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젊은 층과 중년층 모두가 강력하게 선호하는 쿠션 팩트가 있다.
어떤 상품인지 궁금하네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게요!
필로우팩이란?
쿠션 팩트는 파운데이션 제형을 스폰지에 흡수시켜 만든 화장품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대표적인 쿠션 패키지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XP입니다.
내용물을 퍼프에 묻히는 형태로 손에 묻지 않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휴대가 편리한 것도 큰 장점입니다.
필로우팩은 메이크업 아이템 중 하나로 스펀지가 들어있는 용기에 리퀴드나 크림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담아 사용하는 아이템이다.
피부톤 보정, 커버력, 물광 윤기 개선 효과로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베개 패키지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필로우팩을 고를 때 가장 먼저 확인하는 것은 ‘커버력’이다.
잡티 없는 맑은 피부를 표현하려면 커버력이 좋은 제품을 선택해야겠죠? 너무 많이 바르면 뻑뻑해질 수 있으니 주의!
다음으로 자외선 차단 지수(SPF)를 살펴보십시오.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을수록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다는 건 다들 아시죠? 마지막으로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건성 피부라면 보습감과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품을, 지성 피부라면 유분이 덜한 제품을 추천한다.
쿠션팩이 중장년층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젊은 세대가 주로 사용하던 베개팩은 이제 중년층에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실제로 중년여성용 필로우팩 배송은 홈쇼핑 편성으로 이뤄지는 경우가 많으며, 백화점에서도 다양한 브랜드의 필로우팩이 판매되고 있다.
그렇다면 필로우팩은 왜 중년층에게 인기가 많을까요? 피부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에 신경을 쓰는 중년이라면 주름개선, 미백 성분이 함유된 베개팩을 선택하자.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는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면 더 좋지 않을까요? 이제 연령대별로 다른 베개 패키지를 선택하여 나만의 뷰티 라이프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