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 콕톡젤 드라이 스킨 젤 환절기 보습관리 ­

바이오오일 콕톡젤 드라이 스킨 젤 환절기 보습관리​”안녕하세요 카카오에요”​아침저녁 일교차가 10도 이상 차이 나는 요즘긴팔에 겉옷을 챙겨야 될 정도로~급 쌀쌀해졌잖아요???건조해진 날씨 때문인지 이젠 보습에 신경을 써야 할 때가 왔어요.저는 이맘때쯤이면 항상 바이오오일을 꺼내서 사용했어요.오일 스킨케어 스페셜리스트!
!
멀티오일로~ 보습이 필요한 곳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바이오오일항상 파우치에 넣고 들고 다녀요.

>

스킨케어 오일 단일 제품으로 유명한~바이오오일에서 30년 만의 신제품!
건조한 피부를 위한 특별한 처방드라이 스킨 젤이 나왔답니다.

50ml 용량에 8,500원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와 가격으로~ 가성비 좋게 출시되었었어요.​

>

패키지도 심플~~~바이오오일 로고도 예쁘게 프린트되어있고,용량과 제품명을 쉽게 알아볼 수 있게 표시되어있답니다.

50ml / 100ml / 200ml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되었어요.논코메도제닉테스트완료민감성피부테스트완료안정성테스트완료​

건조한 피부에 소량만 발라주면 된답니다.

일반 보습크림 사용량보다 적게 발라주면 된답니다.

모공을 막지 않고 엄청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타입도 바르기 좋은~보습젤이에요.평소에 사용하던 보습제의 1/10 정도만으로도 충분한 보습을 느낄 수 있어요.제품 전 성분에 관한 설명은~ 스티커 안쪽에 있답니다.

>

​오일과 젤의 장점만을 모은~쫀득쫀득 젤리 텍스처로 보습력 한가득 느낄 수 있답니다.

피부 속 수분을 빼앗기지 않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건조한 피부의 경우 매일 지속적으로 발라주면 된답니다.

악선성피부도~ 수분감을 찾아봐요~

>

귀여운 플라스틱통으로 되어있어요.휴대하기 좋은 50ml의 사이즈라~부담 없어요.밀폐용기로 되어있어서 개봉할 때 뚜껑 부분에 있는플라스틱을 제거해 준 뒤 사용하면 된답니다.

>

핑크 컬러에 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
향은~ 익숙한 바이오오일의 향이 느껴져요.콕 찍어 톡 바르는 #콕톡젤젤같은 제형인데~바르면 부드럽게 오일처럼 녹는다고 해야 할까요?보습력 짱!
!
!
!
한 번만 발라도 건조했던 피부가 부드럽게~ 반짝인답니다.

>

쫀쫀한 젤리 같은 제형이에요.점성도 살짝 느껴지고,소량만 사용해도 보습력을 느낄 수 있어요.​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지켜주는 오일을 베이스로 하면서~물은 보습 성분의 용해에 필요한 단 3%만 포함한 바이오-오일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부드럽게~ 펴 발릴 땐 피부가 코팅되는 듯한~발림성으로촉촉하게 마무리된답니다.

살짝 번들거림이 초반에 있을 수 있지만~금세~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깔끔한 마무리감까지 느낄 수 있어요.​

팔 / 다리 / 팔꿈치 등 건조해서 하얗게 일어난 부분이 많겠지만사진 찍다 보니~ 손이 특히 건조하더라고요.손톱 큐티클까지…요즘엔 핸드크림은 꼭 챙겨 바르는데핸드크림을 계속 발라줘도 손이 건조했었는데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을 발라줬더니~핸드크림보다 효과가 훨씬 더 좋더라고요.살짝 물기가 있을 때 발라줘도 좋은 제품이라샤워 후 발라주면~ 보습력 UP​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