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송도) 야마하 중고 그랜드피아노 G3 레슨용 추천!

​​​

>

​​

​페어리뮤직 쇼룸에 평소 눈여겨 보시던 185사이즈의야마하 그랜드피아노가 많이 입고되었다는 소식을들으시고, 인천 송도에서 서둘러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전공 학생들의 레슨을 위한 그랜드피아노구입을 위해 정말 다방면으로 알아보셨다고 합니다~​새피아노도 눈여겨 보았지만 현실적인 가격이 너무부담이 되셨고, 야마하피아노라면!
오리지널 일본 내수용으로 구입하시고 싶으셨다고 해요 ^^​​​​

>

​같은 레슨을 하는 지인분들께서 하나 같이 페어리뮤직을추천해줘서 오시게 되셨다고 하셨습니다~​먼저 원하시는 사이즈의 그랜드피아노를 선택하는 것이무엇보다 중요한데요. 방음부스를 설치한 공간의 사이즈에 맞는 185CM의 야마하 그랜드피아노가 알맞게 들어가는 공간으로~ C3와 G3모델 둘중에 결정을 하기로 하셨답니다.

^^​185CM의 야마하 그랜드인 C3와 G3 중에서따뜻하고 깊은 음색을 들어보시곤 선생님께서 평소원하시던 소리와 거의 유사하여 G3로 최종 선택하셨습니다.

​​​​​

>

​일본에서 선별하여 최상급의 컨디션인 G3를 출고되기 전,조율 조정을 마치고 한 번 더 꼼꼼하게!
건반의 터치감을 잡아드리고 음색도 고르게 다듬어 보내드렸습니다.

​피아노를 받아보시고 선생님께서 바로 연주를 해보셨는데요~ 역시 페어리뮤직의 야마하”G3소리가 너무 좋다” 라는 말씀과 함께 엄지척!

​​​​

>

​선생님께서 불편함 없이 사용하시길 바라며, 레슨하러 오는 학생들에게도 좋은 피아노가 되어 훌륭한 실력을뒷받침해줄 수 있는 G3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습니다.

^^​​조만간 출하조율 해드리러 인천으로 방문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월 1차 야마하 중고피아노 컨테이너 입고 ♥ht­tps://blog.naver.com/orangetv/221989995044

위 클릭하시면 [ 즉시 구매가능 피아노 LIST ] 공개!
​​지금 쇼룸에 전시,판매중인 야마하 그랜드피아노가대량으로 입고되었습니다~​작은 사이즈의 베이비 그랜드피아노와야마하 순정 사일런트가 달린 야마하그랜드!
​그리고 185사이즈의 C3와 G3까지~!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연락주세요.^^

​​​​

>

​​​

>

>

​​​야마하 중고피아노 구입 및 문의사항은페어리뮤직 공식 블로그 & 매장으로 연락 주시면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카톡 / 문자도 가능합니다 )

페어리뮤직 여호진 대표010.8970.2514​​​​​​​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