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인] 나이/키/성형/과거/인스타/숏컷/머리/머리자르기전후 ‘모든 것’ ­

>

이름정혜인​나이1990년 9월 20일 (29세)​키172cm​인스타­s://www.instagram.com/jeonghein_/

학력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데뷔2007년 박효신 M/V ‘추억은 사랑을 닮아’​소속택시엔터테인먼트​정혜인은 저글러스에 출연했을때 이전과 다르게 숏컷을 하고 나와 상당히 중성적인 이미지로 변했다.

엠버를 많이 닮은 거 같다는 말을 듣는 듯. 이후 끝까지 사랑에서는 이게 한층 심화되어 숏컷+백금발이라는 상당히 강렬한 이미지로 중반부부터 출연했다.

우아한 가에서도 이전만큼은 아니지만 꽤 짧은 머리로 출연하는걸로 보아 사실상 숏컷이 배우에게 잘 정착한 듯.​정혜인 머리/숏컷/머리자르기전후“진짜 동일인물?” 머리 자르기 전후 사진으로 화제 된 여배우​배우 정혜인(27) 씨의 헤어스타일 비교 사진이 화제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배우 정혜인 씨 사진을 비교한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배우 정혜인 씨 머리가 숏컷 스타일 때 사진과 긴 머리 일 때 사진이 나란히 올라와 있다.

사진을 비교해 보면 사진 속 두 인물이 같은 인물이 맞는지 의심이 들 정도로 다른 이미지를 내뿜는다.

​글을 쓴 게시자는 “숏컷으로 봣을 땐 소년 미도 있고 잘생긴 느낌이 드는데 머리 길었을 때는 여신같다”며 극찬했다.

​정혜인 씨는 현재 KBS 드라마 ‘저글러스’에 출연해 털털하고 보이시한 톰보이 같은 성격의 박경례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아래에서 정혜인 씨 머리 자르기 전후 사진을 살펴보자.​머리 자르기 전 모습이다.

>

머리자르기 후 입니다.

숏컷으로…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뭐랄까.. 위에 언급했듯이 엠버를 많이 닮았다는?만화에 나오는 잘생긴 꽃미남?헤어스타일 하나로 이렇게 다양한 컨셉을 연출할 수 있다는게실로 놀랍다…숏컷도 잘 어울리는 정혜인~ 이번 드라마 루갈 대박나자!

>

정혜인 과거/성형정혜인 과거사진 속에서 키 긴머리와 우월한 미모가 돋보이는데 과거 드라마 저글러스 박경례로​출연하면서 주연 배우의 노련함을 보여주었고 요즘은 우아한 가 김윤서 박영린 장서경 박혜나 오승은​공현주 등과 나오시면서 숏컷의 우아함을 보여주고 있네여 나무위키 정혜인 키 172cm 장신으로 나와​있으며 데뷔 초 모델로 등장한 LG 스마트폰 G프로2 동화같은 TV 광고가 눈길을 끌었는데 얼핏 러블리즈​정예인 또는 남자배우 정해인 이름이 오버랩되는 예쁜 본명을 가진 정혜인은 키 몸매 우월한 비율에​숏컷 머리가 잘 어울리고 과거 모델시절 과사 기다렸G프로 설레는 맘으로~ 이런 가사가 있는 아키버​정유연 노래 까지 더해져 지금도 생각이 나는데 모델 정혜인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한 이후 일일극​가족을지켜라 캐스팅이 되면서 주연급 배우로의 연기력을 발산 이후 꾸준한 활동 이어오는중임​과거 사진을 봐도 그다지 성형에 대한건 찾아볼 수가 없는거 같다.

>

사랑스런 얼굴과 키 눈매로 드라마 보는 남심을 흔들어놓은 정혜인 돌아보면 엘지 지프로2 CF 흠잡을데없이​잘 만든 광고인데 당시 CM송 누가 불렀을까하는 궁금증이 있었으며 정혜인의 예쁜 얼굴 때문에 혹 그녀가 직접​부른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출연 모델에 대한 정보는 눈에 뛰어도 G프로 노래 가수 누구인지에​대한 내용은 안보였기에 그랬죠 1990년생 키 172cm의 큰 정혜인 서구적인 마스크 까지 겸비한 정혜인 볼 수록 묘한​중독성이 있으며 그 때는 꿈속의 나라를 여행하는것 같은 영상에다 방송에서 정말 자주나오는 광고라서 정혜인에게​더욱 눈길이 갔고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변화로 팔색조같이 무한 변신하는 매력이 넘치는 모델 겸 배우입니다.

>

외국의 유명 스타같은 느낌을 주었으며 그래서 누리꾼들과 연예부 기자들이 주목해서 본 스타로 과거​저글러스와는 다른 과사 속 이미지 한편으로 백진희 강혜정 차주영 등과 연기대결 흥미진진하며 배우 중​최다니엘 강다니엘 이름이 떠오르는 매력과 재미를 더해가는 스토리라 저글러스 채널을 고정하게 하였고​요즘은 배우 홍수아 이영아 김빈우 비롯하여 문가영 이엘 소녀시대 서현 유리 등도 관심가는 시절이었던

>

진세연 강소라 한은선 등이 출연한 닥터이방인에서 여신 비주얼의 간호천사 등장 눈빛이 진지하고​같은 90년생 여자연예인으로 하연수 임수향 이시아 김태리 임지연 박신혜 박보영 강민경 등이 있죠 흡사​비트코인 처럼 초반에는 뭐지? 하던 사람도 시간이 흐르면서 그 가치는 상상할 수 없이 치솟고 있음

>

이것은 머나먼 예전에 LG G PRO2 모델 시절이다.

정말 예쁘다.

​정혜인은 성형없이 과거에도 예뻤다.

>

>

정혜인!
이번에 루갈 대박나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