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주포스기설치] 경기광주 양고기집추천 ‘칭따오양꼬치’

[경기도 광주 포스기 설치] 경기도 광주양고기집 추천 ‘친타오양꼬치’

>

안녕하세요 이지체크 이지포스 윤영진 부장입니다사업준비를 하는 사장들에게 필수★카드 단말기, 포스기, 무선단말기를 관리하는 이지체크 춘천대리점은 손쉽게 결제를 할 수 있고 손쉽게 매출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지체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카드 단말기를 설치하는 것이 아니라 설치 후 관리까지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A 🙂 카드 단말기, 포스 관련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윤영진 부장 ☎ 01033167059 KAKAO : KOREA0616

>

이번에 포스를 설치한 곳은 경기도 광주양육점 ‘청도양꼬치’입니다.

이지체크 춘천 대리점은 직접 방문하여 설치하고 직접 관리하는 회사입니다.

대표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지 체크에서는 포스터를 임대 or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 구매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어요.당사는 대리점 가격으로 그대로 판매한 후 소정의 관리비만 받기 때문에 임대비용보다 훨씬 저렴하고 가맹점 소유이기 때문에 약정기간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

>

>

>

>

[춘천포스 추천 / 가평포스 추천 / 홍천포스 추천 / 화천포스 추천 / 영포스 추천] 이지체크는 가맹점 사장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말 or 포스를 바꾸어 주면 전화가 오면 무료로 인스톨, 평생 애프터서비스로 인스톨 하지만, 그 후 연락이 끊긴 경우나 설치 후의 관리가 소홀해지는 경우등이 많이 있습니다.

이지체크 춘천 대리점은 18년을 쉬지 않고 열심히 달리고 있는 회사입니다.

저희를 믿고 맡겨주시는 사장님들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춘천포스 추천 / 가평포스 추천 / 홍천포스 추천 / 화천포스 추천 / 양구포스 추천] DDC(자동입금서비스) 해택 무료제공(중복결제, 건별검증 등 입금문제 발생시 즉시해결서비스) 국제청 현금영수증 가맹점 등록전표지 평생 무료 제공 이지체크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이지샵 차별화된 서비스 무료회원 가입이 가능해(카드 결제 후 대금 입금 조회, 일별, 월별 달력 제공 등) 이지뱅킹서비스무료제공,즉시발송가능합니다(농업협동조합에추가될듯).등의 매출관리, 홍보, A/S 등의 가맹점 사장과 많은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노력하고 있는 이지체크입니다.

궁금한거, 필요한거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춘천포스 추천 / 가평포스 추천 / 홍천포스 추천 / 화천포스 추천 / 양구포스 추천] 윤영진 부장 ☎: 01033167059 KAKAO : KOREA0616 이지체크 춘천대리점주요 가맹점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