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시토블] 20ss 토즈 더블T ­

안녕하세요. 미란 아저씨입니다.오늘의 상품은 20ss 토즈 더블 T 컬렉션입니다.

>

토즈 클래식 로퍼 라인 중에서도 고가 모델인 더블 티 라인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기회

>

더블 T 라인은 토즈를 상징하는 T를 두 가지 장식으로 표현하여 장착되는 스타일로 구찌의 홀스비트 스타일과 비슷한 감성을 보여주는 토즈의 클래식 라인입니다.

>

더블 T라인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로퍼가 출시되는데 구찌절단 모델과 비슷한 디자인의 모델이 가장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

구찌의 조르단과 비슷한 스타일의 유럽 및 뮬 제품 프린스타운과 비슷한 스타일의 더블 티뮬이 구찌와 함께 양대 산맥에 자리 잡고 있다.

>

SS시즌을 맞아 뮬 또는 블로퍼로 표현하는 인기 모델을 준비했다.

>

로제가 착용한 화이트 더블 T 모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토즈의 더블 T는 화이트 색상도 매우 인기색입니다.

>

이미 주목받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ss시즌을 맞이하여 잘 채워놓은 아이템

>

보시는 바와 같이 구찌의 프린스타운 모델과 토즈의 더블 T뮬의 국내 가격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

그러나 토즈의 경우 국내 매장 가격의 반값에 제공이 가능하므로 필수 아이템인 뮬을 하나 정도 구입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

중저가 브랜드의 애매한 상품을 구입하려면, 이러한 기회를 통해 토즈 상품을 구입하십시오.

>

사시사철 착용하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뮬 또는 브로커

>

청바지 원피스 등 어떤 스타일에나 깔끔한 토즈의 더블 티뮬

>

메이드의 이탈리아 내 점포가 79만원에 판매되는 모델을 경악스러운 가격에 제공해 드립니다

>

20ss 토즈 더블 T 레더 뮬 블랙

>

송아지 가죽 소재는 캅스킨 송아지 가죽입니다 ​​

>

구찌 프린스타운에 비해 더 날렵한 느낌

>

2개의 T자형 실버 메탈 버클

>

>

20ss 토즈 더블 T레더뮬 화이트

>

화이트 커프스킨에 ss시즌을 위해 실버 메탈 버클 적용

>

사진에서 보듯이 직접 만든 제품이라 윗부분의 약간의 본드 자국 정도는 보일 것 같네요.

>

구찌와 달리 토즈 요 모델은 블랙과 마찬가지로 화이트 색상도 인기가 높습니다.

>

>

20ss 고미노 더블 T 드라이빙 로퍼 블랙 스웨이드 실버 버클 모델입니다.

>

토즈를 대표하는 클래식 모델인 고미노 모델에 더블 T 메탈 장식이 적용된 모델입니다.

>

메탈 장식이 없는 기본 모델은 국내 매장 가격이 60만원, 더블 T 모델은 79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고가 모델입니다.

>

토즈를 대표하는 아주 유명한 제품이라 더 이상의 설명은 생락합니다. ​

한국에서 입고된 물량으로 CP컴퍼니 출고 종료 후 수요일에 발송 예정입니다.주문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굿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