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울증 증상 자가진단, 집에서 체크해보세요 ­

>

​하루하루 사는 것이 재미있게 느껴지지도 않고,사람이라면 한 번쯤 슬럼프에 빠지게 되죠.​내 인생을 다시 되돌아보며 후회를 하기도 하고,왜 상황이 나아지지 않을까 자책을 하기도 합니다.

​계속 우울한 증상이 계속된다면, 조울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아주 큰 치명타를 입을 수 있습니다.

>

​기분이 지나치게 신나다 가도 갑자기 우울한 생각이 들면서,감정 기복이 롤러코스터 타듯 왔다 갔다 한다면내가 조울증을 겪고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극과 극의 감정이 계속 반복이 된다면,신체적인 데미지와 정신적인 장애가 생기게 되는데요,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기기도 하고 평소에 아무런 문제 없던 일에도 지장이 생기며사회 생활을 원활하게 해나가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직장에서도 점점 도태되며 이상한 사람이라는 낙인이 찍힐 수 있고,소중한 사람을 잃을 수 있는 상황과 마주하게 될 수도 있죠.​외부의 자극이나 상황에는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자신의 내적인 요인에 의하여 나타나는 질환이기 때문에조울증 증상 자가진단을 통하여 테스트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조울증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앓고 있는 질환이기 때문에,이를 이상하게 여기거나 문제가 있는 사람으로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병원을 방문하기 전에,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테스트 방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갑자기 아무런 이유 없이 웃음이 나고 신나다 가도작은 생각 하나 때문에 바로 우울해지거나 눈물이 날 것 같은 증상,우울감이 매일 지속되며 기분이 나아지지 않는 증상,또 일상에서 흥미를 잃고 뭘 해도 재미가 없게 느껴지는 증상 등이 나타난다면조울증을 의심하여 심리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조울증 증상 자가진단을 통하여 나의 상태가 걱정이 된다면,주변에 도움을 청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행동을 개시하고의료진과 함께 치료 방법을 수립하여 꾸준하게 증상 개선을 위한여러 가지 대처를 해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증상의 이면에는 뇌신경계의 기능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의학적으로 치료를 하며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증상이 심해지게 되면 사회와 점점 멀어지게 되고,본래 나의 모습을 잃어버리는데 아주 큰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치료 방법과 안내는 내원을 통하여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xn--2e0b85uera80uhxbn1h5tp.kr/주소: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875-1번지 관악캠퍼스타워 6층 615호전화번호 : 02-875-7300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