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심쿵피어싱 : 예문대앞 피어싱/ 인더스트리얼 뚫기! 사선 피어싱

건대 / 어린이대공원 심쿵 피어싱 #피어싱 #헬릭스

>

>

@simkkung_kondae문의 크기로 싸고 잘 되는 귀걸이 가게가 있다는 데 오랫동안 꿈꾸던 경사 피어스에 갔다.

일명 인더스트리얼 K

www.instagram.com/simkkung_kondae 위치는 예문대 횡단보도 바로 앞. 예전에 이 근처에 있던 다른 피어싱 가게에도 정말 많이 갔었는데 아직도 잘 지내는지 모르겠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하나씩 귀를 열어간 것 같다.

​​​​​​​

>

>

>

건대심쿵 피어스는 요로코롬 사방에 귀걸이, 귀걸이, 팔찌, 목걸이가 진열되어 있으며 귀걸이를 할 수 있는 곳은 안쪽

>

귀 귀걸이 시술 부위별로 2000~12000원의 귀 귀 귀걸이 그림이 있으니 참고하여 부위별로 가격을 확인하면 된다.

룩, 스낵 등 아직 알 수 없는 귀 부위의 명칭이다.

귀는 지나가는 곳이 참으로 무한한 바디피어스는 시술 부위별로 15000~40000원 입술피어스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다.

개인적으로 두개씩 짝을 이룬 아르바이트가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해. 코나 눈썹은 나중에 열어보고 싶지만, 아직 너무 무서워. 피어싱&문신 공무원 감봉만 봐도 아직 피어싱에 대한 사회의 시선이 마음에 들지 않고. 귀걸이 귀걸이 귀걸이 가격=별도 바디 피어싱 귀걸이 귀걸이 가격 포함

>

마침 산업용으로 나온 비스듬한 귀걸이와 귀여운 것이 많았다.

체인으로 연결된 투볼 피어싱도 귓불이나 귓불로 하면 아주 예뻤다

>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기본 링 피어스 색깔별로 다 갖추고 싶다

>

드롭 피어스의 종류는 펑키한 것부터 빈티지한 것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갖추고 있다

>

스터드 피어스

>

섬세한 체인의 귀걸이도 있고 원석, 큐빅이 들어간 스터드 피어싱이 너무 많았다.

​​

>

카와이 미니언즈도 🙂

>

>

>

반대편에는 서지컬스틸 목걸이, 팔찌, 기타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

​​

>

>

>

맨 밑에 큐빅이 박힌 반지 너무 예뻤어. 포인트로 딱 좋은 반지.

>

14K 금제품도 판매 중

>

바깥쪽 매장에는 기본 두께 귀걸이를 팔고 있어. 은바늘, 티타늄 알레르기 방지 바늘 귀걸이 6000원

>

요즘 은바늘도 아닌데 1만원 이상 파는 귀걸이가 수두룩하지만 심쿵 피어싱에는 큐빅에서도 싸구려와 화려하고 예쁜 것들이 꽤 많았다.

​​​

>

​​

>

열기 전 귓불 하나가 있어 지루한 왼쪽 귀인더스트리얼 투명 피어싱으로 뚫어줘.

>

바로 사선으로 하는 것보다 따로 치료한 후에는 사선으로 바꾸는 것이 좋다며 투명하고 2곳을 뚫었어. 원래는 오른쪽 귀에 있는 귓바퀴와 연결해 헬릭스만 여는 줄 알았는데 인더스트리얼용 귀걸이는 아예 비스듬히 뚫어야 해 이전에 뚫었던 귓바퀴와 연결하지 못했다.

헬릭스를 맨 먼저 여는 데 심한 통증은 아니지만, 쿡!
하고 “아!
‘오’하는 소리가 절로 들렸다.

귓바퀴는 그에 비하면 거의 느끼지 못하는 편이야. 처음엔 통증이 엄습해 놀랐지만 언니에게 재빠르게 구멍을 내자 곧바로 투명 귀걸이를 하고 순식간에 끝나 버렸다.

겁내는 것보다 훨씬 덜 아팠다.

뭔가 되게 잘하고 귀걸이 경험이 많은가 싶어서 믿음이 같아 고통이 길지 않게 잘 열어줬어.​​

>

마음에 쏙 들어;) 빨리 정착해서 비스듬히 바꾸고 싶을 뿐이야.

헤릭스 부분은 생각보다 얼굴과 가까웠지만, 머리를 귀 뒤로 밀거나 마스크를 쓸 때 백퍼가 걸리는 위치였어 TT 지금은 적응했지만 처음에는 옷을 입고 벗으면서 머리를 넘길 때도 걸려 고생한 지금은 6일째지만, 슬슬 너무 만져도 아프지 않다.

예전 같으면 계속 손으로 만지거나 했을텐데, 틀리지 않고 예쁘게 정착하고 싶은 마음에, 이거 ~의 손도 대지 않았어. 나를 칭찬해!

>

귀걸이가 달린 명함 염증이 생기면 에슬로판 바르라고 써줬어. 명함 뒷면에는 귀걸이 관리법이 적혀 있지만 알아두면 유용한 것만 적혀 있다.

예전에 약 15년 전에 – 귀를 뚫으면 과산화수소로 소독하는 것이 기본이었는데요, 여기에는 절대 그러지 말라고 적혀 있어서 놀랐어. 그래서 그때 틈만 나면 귓불이 곪았나… 피어싱한 후 케어법✔️2~4주 동안 피어싱을 빼지 마시고(부위별, 개인차가 있음)✔️최저 2주부터 피어싱 교체 절대 음주는 자제하고 소염제 복용은 염증을 방지할 수 있어.✔️샴푸, 염색약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할 것, 물기는 드라이어의 찬바람에 말릴 것, 에탄올 또는 과수소의 절대 사용을 금지할 것, 하루 2회 면봉으로 항생제 연고를 주변에 바를 것, 귀가 붓거나 염증이 생겼을 때는 반드시 매장에 방문한다.

>

에탄올 티슈도 피어싱 소독용으로 사용하도록 했다.

정말 직원 언니가 친절하고 센스 넘치는 곳이었다.

다음 귀걸이도 여기서 뚫어야지!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