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지뽕 쥬스, 꾸지뽕 효능] 각종 부인병과 고혈압에 좋은 꾸지뽕 먹는즙은 산엔청쇼핑몰에서 ..

몇 년 전부터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안 자도 잠을 못자는 잠은 더 심한 불면증이 되고 서서히 폐경하려는지 생리주기도 마음대로 바뀐다.

게다가 우울감은 더 심해져 옆에 있는 가족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

하루 이틀이 아닌데 더 이상 다른 가족들을 힘들게 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해 갱년기 증상에 좋은 식품, 영양제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여성이 갱년기에 좋은 식품하면 보통 석류와 백수오를 떠올린다.

이번에 갱년기 증상에 좋은 식품을 검색하던 중 알았어.치쿠폰도 부인병이나 여성 갱년기 증상에 좋은 식품이라는 것을.

>

코치폰은 듣더라도 일상 생활에서는 접할 수 없는 식물이다.

그래서 이번에 꾸지람의 효능 등에 대해 조사해 보았다.

직완의 유래가 정말 재미있었던 뽕나무와 비슷한 모양의 뽕나무는 뽕이 아닌데도 뽕이 된다고 해서 뽕나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한다.

​​​

>

죽봉은 열매뿐만 아니라 잎, 줄기, 가지, 뿌리 등 모든 부분을 약재로 사용한다고 한다.

쿠지폰은 여성의 묘약으로 불릴 만큼 각종 부인병이 뛰어나며 각종 암 중에서도 특히 자궁암에 효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코치폰차는 혈액순환을 도와 수족냉증 개선에 도움을 주고 에스트로겐이 들어 있어 에스트로겐이 감소하는 갱년기 여성에게도 좋다.

또 치쿠폰은 고혈압과 비만, 불면증에도 효과적이라고 한다.

이처럼 치완의 효능에 대해 알면 알수록 제게 꼭 필요한 식품이라고 생각해.현재 폐질환약과 고혈압 고지혈증 약을 복용 중이며 불면증과 갱년기 증상으로 고생하고 있다.

​​

>

직완을 먹는 방법도 여러 가지가 있었지만, 실은 즙을 짜서 많이 복용하고, 잎이나 가지차로 따서 많이 섭취하고 있었다.

나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지완 국물을 찾아보았다.

그는 산청군 산엔천 쇼핑몰에서 갈아 만든 꼬치뽕즙 추출물을 구입했다.

산엔촌쇼핑몰의 강판에 내린 코치폰즙 추출물은 코치폰 열매를 통째로 비가 열착즙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주)경남한약초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무농약 인증을 받은 코치폰 열매를 만들어.

>

​​​

>

>

100ml 20포당 3만원이라는 저렴한 밀가루즙이 열즙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무향료, 무색소다.

무방부제로 치쿠완의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한 치쿠완 국^^

>

상자를 들 수 있는 손잡이로 되어 있어 고급스럽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

>

‘직완추출물함’을 열자 안에는 파우치 안에 20봉지가 들어있고, 지리산 자락에서 자라는 ‘직완추출물’에 대한 전단지가 담겨 있었다.

>

>

쓰여 있는 내용을 대충 읽고 있는 사이에, 산엔청의 쇼핑몰에서 구입한 「찜뽕 엑기스」에 신뢰를 가질 수 있습니다.

​​

>

>

무선향, 무색소, 무방부제 강매.​

>

​​

>

파우치를 보면 안에 상큼한 산딸기 주스가 들어있는 듯한 착각에 빠져.초면인 논퐁국

>

효능은 사전에 조사해 보면 얼마나 좋은지 잘 압니다만, 과연 그 맛은 어떨까요?​

>

조랑말랑 국을 컵에 부어봤어.과연 어떤 색이고 어떤 맛일까.​​

>

>

직완 열매를 보고 아주 붉은 나무딸기 주스를 떠올렸는데, 컵으로 된 직완 국물은 약간 탁해 보이는 숙성된 효소 같은 느낌이 들었다.

​​

>

그 맛은 과연 어떨까요?입에 처음 들어갔을 때 어? 뭐였지? 상큼한 베리 종류의 국물을 상상했는데 아니네~라는 도중에 잠깐 발효식품을 먹고있는것 같았어.마지막 맛은 생각보다 맛있네.(내 개인적인 생각)

>

갱년기 증상, 고혈압, 비만, 불면증 등에 좋은 꾸중!
!
산에는 청에서 구입한 과자를 꾸준히 섭취해 더 건강한 자신이 되어야 한다.

칙폰은 여성의 묘약으로 불릴 정도로 여성들에게 좋은 식품이지만 남성에게도 좋은 효과가 많다.

신랑과 꾸준히 섭취하여 중년의 멋진 부부가 되어야 한다.

wwww

>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