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기숙학원 찾는다면 광주종로기숙학원 ­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네요.여름이 지나 가을이 아닌 겨울이 찾아오는듯합니다.

더운 여름인 만큼 올 겨울을 추위가 예상되는데요.춥다고 방안에만 움츠리고 있다면 생활리듬이무너져버리기 쉬운데요~ 그럼 안 되요~특히 예비고2, 고3 학년 이라면 생활리듬감을유지하고 체계적을 관리를 받을 수 있는고등학생기숙학원 필요한 시기 입니다.

방학 동안 남들보다 조금만 더 노력하고공부방법을 배우고 다음학기 선행학습을한다면 성적향상을 이루수 있을 거에요.

>

올바른 학습방법으로 공부 습관을 몸에 익히고다음학기 선행학습으로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는곳 바로 이곳인데요. 오랜 전통과 노하우의종로학원에서 운영하는 광주종로기숙학원입니다.

타 기숙학원과 다른 학습환경, 생활환경,관리 시스템으로 차별화 하고 있는데요

>

아침 06:20분 기상으로 영어듣기와 12시까지오전 정규 수업이 진행되며, 점심 식사 이후종로 SDLP테스트와 오 정규 수업이 진행됩니다.

여기서 잠깐!
광주종로기숙학원에서는 타 기숙학원과는 다른 게오후 정규 수업에는 교과시수를 줄여자기주도학습과 1:1 질의응답을 통해 학습에모르는 부분을 바로 바로 해결을 해준답니다.

그리고 수업에 부족한 부분은 특강 수업을통해 채워 나갈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자기주도학습은 어수선한 공간이 아닌칸막이형 1인 1독서실을 지정으로 남/녀를같은 공간이 아닌 층을 구분하여 남학생은남학생 독서실에서 여학생은 여학생 독서실에서자기주도학습이 이루어 집니다.

자기주도학습 시 모르는 부분은 언제든지 질의응답을통해 바로 바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질문을잘 하지 못하는 학생이라도 선생님이 적극적인관심으로 질문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조성해줍니다.

>

하루의 마무리는 넓고 쾌적한 숙소에서편안한 잠을 잘 수 있는데요.2인 1실, 3일 1실, 4인 1실로 다양하게구성되어 있으며 숙소 내에 샤워실과 화장실이구비되어 있어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남학생 숙소 계단과 여학생 숙소 계단을구분하여 숙소 이동 시 남/녀 학생이 마주치는 일이 없습니다.

>

고등학생기숙학원 광주종로기숙학원에서는학습에 필요한 체력을 단련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보유하고 있는데요. 헬스장, 축구장, 농구장, 탁구장 등다양한 체력 단련 공간에서 스트레스 해소와 힐링을통해 집중력 있는 강의와 자기주도학습으로 이어지도록24시간 선생님이 학생들과 함께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

고등학생기숙학원 광주종로에서는 현재 예비고1, 고2, 고3학생을 모집중 인데요. 다가오는 12월 30일 개강으로2019년 1월 31일까지 겨울방학캠프 진행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더욱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상담/방문상담을 통해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