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 ONE 스터드 이어링 블루 ­

>

#스와로브스키 #스와로브스키의목걸이 #125주년 #여름의쥬얼리 #여름의데일리목걸이 #데일리목걸이 #오늘 리뷰할 상품은 스와로브스키입니다.

최근에 여름 데일리용으로 하려고 산 거에요.​

>

역시 사람의 물욕에는 끝이 없는 것 같아요.​

>

#주얼리 리뷰 #물욕은 항상 옳고 이제 다들 아시나요? 리뷰와 리뷰 사진은 세상을 찍을 수 없다는 점을 어느 정도 고려해 보세요!

>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스와로브스키125주년컬렉션 #로지움플레이티드 #블루스톤 #실버목걸이 #여름목걸이 #ONE스터드이어링블루 #ONE스터드이어링

>

스와로브스키 125주년 기념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받는 로듐 플레이티드 귀걸이입니다.

작은 하트 모양으로 반짝이는 화이트 엘리먼트가 큰 블루스톤 한 개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같은 라인의 넥리스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로맨틱한 순간을 위한 멋진 선물 아이템입니다.

>

ONE 스터드 이어링, 블루, 로듐 플래팅 제품 번호: 5511685 컬렉션: 125 Anniversary, 워너원 색: 블루 길이: 1cm 소재: 로듐 플래팅 가격: 129,000 개 내용과 사진의 출처는 스와로브스키 홈페이지입니다.

>

#스와로브스키 블루박스 #스와블루박스 #블루박스 이 제품을 보자마자 “올해 여름은 이만큼 주구장창을 착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과연 저는 얼마나 될까요? 헤헤.

>

#목걸이착용 #주얼리착용 #1주년선물 #2주년선물 #성년의날 #기념일선물 #화이트데이선물 #여자친구선물 #20대여성의성물 #심플한목걸이

>

다음에는 더 잘 해볼래요?네, 저도 멋지게 사진을 찍고 싶어요.정말 어렵네요.다음에 다른 제품으로 다시 오겠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