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마린산, 레몬밤 분말 효능좋은 먹는법과 파는곳 ­

로즈마린산, 레몬밤의 효능 있는 먹는 방법과 파는 곳이 7월의 마지막 날, 2019년도 절반 이상 지났습니다.

연초에 여러모로 계획하신 분들도 많을 텐데 잘 지키고 계신가요?안녕하세요^^ 오염없는 건강하고 고운 잎 100% 레몬밤 분말을 파는 곳, 착한 농장입니다.

오늘의 건강 이야기♥로즈마린산이 풍부한 허브의 일종인 레몬밤의 효능과 먹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

Lemon Balm?레몬밤은 자작나무과의 여러해살이풀로, 주로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에 분포하며, 잎에서 레몬향이 나는 특징입니다.

로즈마린산이 풍부한 고농축 레몬밤 추출 분말을 할인된 가격에 파는 곳♥착한 농장

>

레몬밤의 효능 100g당 로즈마린산 함유량 레몬밤 3650ml 로즈마리의 5배!
라벤더의 21배!
⇒ 국내, 수입 농수산물을 전문 취급하며 정식 세관을 통과한 자연 원료 100% 레몬밤 분말 판매소*착한 농원!

>

◆레몬밤 효능·고농축 추출 분말 1/2티스푼(1.38g)=잎차 50잔의 효과·레몬밤 효능을 위한 하루 권장량 32.4mg을 잎차로 채우려면 매일 50잔 이상 마셔야 하는데요.잎을 먹는 것보다 농축한 추출물로 먹는 것이 현명한 방법!
착한 농원제품은 고농축 분말이며, 철저한 검수과정을 통해 다른 첨가물은 전혀 들어있지 않은 순수 자연원료입니다!
!

>

최신 제조된 순수 100% 무첨가 추출 분말!
!
효능이 있는 레몬밤 먹는 법 뜨거운 물을 컵에 가루 1/2 티스푼을 넣고 잘 섞은 후, 찬물을 나머지 컵에 붓고 찬물과 뜨거운 물이 섞이기 전에 마시는 것이 포인트!
!
음양탕이라고 하는데, 찬물과 뜨거운 물이 섞이기 시작하면 몸 안에 들어가면 찬물은 위로 올라가 머리를 식히고 뜨거운 물은 아래로 내려가 배를 녹입니다.

소화가잘안된다거나몸이차다거나머리가많이아픈분들을도와준다고하니까꼭기억하세요.​​​​​​

>

선량한 농원의 깨끗하고 신선한 제품으로 차를 드신 분들은 “달콤한 레몬 허브 향이 살아난다”, “맑은 향과 편안하다”, “달콤한 대추향이 코를 가린다”며 가볍게 매일 드시기 좋다고 합니다.

저가 제품이 아닌 정식 세관을 엄격히 통과한 고급 레몬밤을 파는 곳에서 구입하세요!
​​​​​

>

요즘 같은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성분!
하루에 많이 먹는 것보다는 하루 권장량 5g 이내로 꾸준한 섭취, 올바른 레몬밤 먹는 방법이래요.건강하게 자란 고운 잎만 쓰고 다른 것은 절대 넣지 않아요.중금속, 잔류농약, 첨가물 없이 순수 100% 레몬밤 분말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
​​​​​

>

. 순수 100% 고농축 분말!
2. 최신 제조된 신선한 제품!
3. 우수한 레몬밤의 효능!
4. 대용량의 저렴한 가격!
세심하게 관리하고, 품질 좋은 제품만 보내드리니 믿고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

>

저희는 창고에 오래된 제품은 절대 취급하지 않습니다!
꾸준한 주문량으로 빠른 회전율!
최신 입고된 제품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신뢰도 높은 옷.한.농.원에서 1kg 53,000~4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구입하세요!
​​​​

>

품질이 좋은 것으로 알려지고 주문량이 많으므로 통화중에도 메시지를 남겨주시거나, 공식 쇼핑몰을 이용하면 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아래 사항을 클릭하세요)

>

저희는 좋은 제품을 싸게 파는 곳에서 절대 양심따위 팔지 않을 거예요.​​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