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애견펜션 도그락 대구근교 애견펜션

 #안동애견펜션 #대구근교애견펜션 #안동애견호텔 #안동펜션추천 #안동독락 #안동애견호텔링 #안동애견유치원

경상북도 안동시 서후면 풍산태사로 2928-14 경상북도 안동시 서후면 풍산태사로 2928-14054-853-0709

#애견카페 #애견운동장 #애견파크 #애견수영장 #애견셀프목욕탕

아 포스팅이 밀려서 또한 신혼여행으로 한국에 갈 줄은 몰랐는데 망할 코로나 때문에 확진환자가 당시 한 명도 없었던 안동으로 여행을 갔습니다.

또 댕이를 데리고 간 여행이라 대구에서 꽤 가까운 곳에 있는 곳을 찾곤 했습니다.

하회마을 근처에서 놀고 늦은 점심까지 먹고 심심풀이로 애견락 펜션에

여유만만하게 도착했지만 사장님 가 고개를 갸웃하고 나오니까, 나도 고개를 갸웃했니? 알고 보니 펜션을 예약하고 쿠폰 할인이나 카드 할인이나 좀 더 싼 가격에 예약하려고 취소를 했는데 잊고 그냥 온 것!
여행을 많이 다녔지만 이렇게 처음이라 신랑과 둘 다 당황해.

다행히 빈 방이 있어서 현장에서 비용을 지불하고 방을 안내받았습니다 프론트 쪽에서는 애견펜션답게 강아지들의 간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이곳은 펜션뿐만 아니라 장기 호텔링과 애견파크 운동장을 따로 이용할 수도 있었어요서비스로 음료 쿠폰도 받고 맛있는 바닐라 라떼도 한 잔 했습니다.

드랙펜션은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침착하고 조용하게 힐링할 수 있는 따뜻한 느낌의 펜션 복층구조 룸과 개별 테라스까지 반려견 전용 욕조, 에어탱크, 드라이박스가 딸린 반려견 셀프욕조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여행을 많이 한 커플 그래서 이번에는 바비큐를 점심, 저녁은 밖에서 외식을 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 여기 앉아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강아지들이 뛰어노는 걸 보면 행복할 것 같아.

애견펜션이라 그런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워낙 애견운동장이 넓어서 펜션 안에서는 자고, 우리끼리 노트북으로 영화보는 정도여서 적당했습니다.

사실 안동에서는 깨끗한 시설의 애견 펜션을 잘 찾기 힘들어요.그래서 다른 지역보다 높은 것 같기도 했어요

전자레인지, 밥솥, 냉장고, 식기류 등 있을 수 있는 것은 거의 구비되어 있었지만 밥을 따로 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부기는 다른 강아지들과의 교류가 거의 없었고 너무 겁이 많아서 많이 안고 키운 느낌?도그 랙에 상주견도 있었지만 호텔링에 맡겨진 개도 많아서 우리는 즐거웠지만 두드러기가 과연 잘 어울릴지 걱정이 되었습니다.

다행히 다른 개들은 다 너무 얌전하고 너무 얌전하고 다른 개들이랑 같이 놀아서 오히려 우리 뿌리가 혼자 떨어지고 다른 애들은 우리한테 애교 부리고 난리법석이고 거의 한 시간 넘게 놀다가 문득 신행해지고 뭐지?하면서 잠깐의 현자타임이 왔는데 재밌었어요

무엇보다 울보가 생각보다 다름 의 강아지들이랑 잘 어울리고 재밌게 놀아서 애견심으로서 정말 기뻤어요

미용을 이상하게 해서 예쁜 미모가 숨었다는 안동이 아니라 대구에 있으면 펜션 말고 델코 또 놀러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