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콧털정리기 3000 시리즈

필립스사에서 나온 코털 이모 정리기입니다.

3000시리즈는 제품에 써있네요.

>

구매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했습니다.

28000원에.. 건전지까지 들어있네요.이런 제품은 건전지가 부족한게 많네요.

>

다행인지 AA1이 들어가네요.AAA가 아닌 게 정말 다행이에요.  남은 에너지 루프의 쓸모가 또 생긴 것

>

상단부에는 눈썹 정리용 5mm/9mm 빗 같은 것이 있는데 사용하지 않아서 패스~

>

제품을 열면 본체, 건전지, 눈썹용 어댑터, 보호 캡, 그리고 보관용 파우치가 들어가 있습니다.

>

아무리 설명서를 봐 주려고 해도 그 눈썹 어댑터는 장착이 안 된다는 단점이 있네요.

>

정리기 본체와 날 부분에 뭔가 종이가 올려져 있는데요.용도를 몰라서 찢어 버렸어.

>

칼날과 몸통을 분리하는 뭔가 크림과 같은 윤활유가 묻어 있는 것이군요.아마 정기적으로 윤활유를 발라 주라는 뜻인 것 같습니다.

>

하단부 캡을 열면 배터리를 장착할 수 있고, 이 부분이 제품의 전원 스위치도 겸하고 있습니다.

판매자가 이 제품은 방수가 되면 물세탁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설명서를 보면 저 오렌지색 칼날 부분만 방수가 된다고 써 있습니다.

설명서상에는 맥스 2분이라고 써 있다.

몸통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

역시 필립스…저 작은 휴대용 기기 하나에 설명서, 보증서, 주의 문구용 책자까지 전부 3권 있네요.전 세계 어디든지 수출하려고 한글,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아랍어, 일본어 등 전 세계 언어가 모두 쓰여 있다.

실제 사용은 나쁘지 않고 아프지도 않은 정도입니다.

저번에 국산을 한번 사용했는데 그건 아파서 그 후에 가위를 사용했는데.. 이건 안 아프네요.

실제 작동 영상 소음은 다소 있으나 비위에 거슬릴 정도가 아닌 가장 장점 중 하나는 무상 A/S가 2년!
!
국산 제품과 다른 무상 기간이 마음에 듭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