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도매 가방쟁이에서 디즈니캐릭터 숄더 에코백 D01-16 추천드려요 ­

벌써 5월 30일이네요.. 20­20년도 벌써 5개월이나 지났어요.. 시간이 어쩜 이리 빠른지…오늘도 변함없이 여름에 어울리는 가방 소개할려구요..쌈지에서 제작한 디즈니캐릭터 미키마우스 숄더백입니다.

 캐릭터들을 다양하게 표현하고 프린팅 한 제품이예요..색상은 블랙, 네이비, 브라운 3가지랍니다.

 에코백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이예요.. 너무나 실용적인 제품이랍니다.

 합성피혁으로 제작하여 생활방수도 돼요.. 

>

캐주얼룩에 잘 어울려요..청바지나 핫팬츠..여름 휴가철에 하나 매고 다니시면 시선 집중~~ 스타일 살것 같아요..또 수납이 넉넉하여 겉옷 하나쯤 넣고 다닐 수 있답니다.

촬영한 컷은 네이비예요..컬러 하나하나 살펴볼께요..

>

블랙컬러예요..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컬러랍니다.

어느 컬러의 옷이든 다  소화가능한 제품이랍니다.

 사이즈는 가로 37.5cm 세로 40.5cm 핸들고(숄더끈 길이) 23x 2입니다.

^^편하게 숄더로 착용하실 수 있는 제품이예요..

>

네이비컬러랍니다.

고급져요.. 음.. 좀 화사하고 3가지 컬러중에는 가장 여름에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OH BOY의 옐로우프린트가 포인트네요.. 자칫 어둡고 칙칙할 뻔했는데.. 옐로우 프린트로 분위기 업했어요..

>

웬지 특별한 거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려요..스타일이 남다른 분~~~이 제품은 레드컬러톤의 프린트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

>

소재랑 수납 보시면 학생가방으로도 좋을 것 같다고 느끼실 꺼예요..튼튼하고 가볍고 생활방수에 꼼꼼함까지..에코백 스타일의 숄더백으로 평상시 가까운 거리 외출시에도 엣지있게튼튼하고 실용적이어 장바구니로도 OK~~캐주얼뿐만아니라 의외로 세미룩이나 오피스룩에도 어울리더라구요..다양하게 연출하기 좋은 실용성 있는 디자인의 올 여름 잇백입니다.

앞뒤 디자인이 동일해요… 

>

>

전 여행룩에 코디했네요.. 핫팬츠와 나시 차림에.. 겉옷 하나..너무 두껍지 않으면 겉은 하나쯤은 들어 가는 사이즈랍니다.

굉장히 실용적인 아이예요..같은 가방에 같은 코디여서 가방 컬러에 따라 느낌이 다르죠?시원한 느낌의 네이비…고급진 느낌의 브라운~~~어떤 색을 선택하셔도 좋아요… ^^가방쟁이에서 올 여름 핫템으로 추천드려요..

궁금하실 땐 톡톡하세요… 저희는 도매회원만 가입가능한 가방도매사이트입니다.

 일반 소매판매는 하지 않아요… 판매자를 위한 도매사이트 가방쟁이 정책이예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