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금화면 어플 코니, 갤럭시노트8을 산다고? ..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어플은 역대급 리워드를 제공하는 코니(CONEY)입니다.

동아닷컴의 잠금화면 서비스로 ‘Contents+Money’에서 유래한 합성어입니다.

>

 2017년 12월 초부터 베타서비스를 하여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타 잠금화면 서비스와 차별화되는 점은 엄청난 보상과 약정 포인트, 최저가의 쿠핸펀몰, 수준 높은 콘텐츠를 꼽을 수 있습니다.

>

롯데 하이마트 관련 글인데요. 152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하나의 임무만 수행하는데 말이죠.적립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메리트가 되는 것 같아요.

>

솔직히.. 타 서비스는… 한 달 내 내해야 커피 한 잔을 먹을 수 있을까 말까잖아요.!
코니는 최대한 사용하는 고객에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어요.

>

쿠핸드폰을 이용하는 목적은 최저가로 사기 위함입니다.

그런데… 정작 적용시켰는데, 네이버 쇼핑몰보다 비싸다면 의미가 없을 텐데요. 코니 잠금화면 어플에서 제공하는 쿠핸드폰몰은 최저가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

>

>

두 번째는 역시 콘텐츠입니다.

국내 지상파, 종편 등 유명 프로그램의 방송을 볼 수 있거든요. 동아미디어 그룹에서 엄선한 재미있고 유쾌한 콘텐츠를 보여준답니다.

킬링타임이나 최신 트렌드를 알고 싶을 때 보면 딱입니다.

애플 배터리 게이트, 소니의 신제품 무선 이어휴­대폰 등 IT 관심사도 많네요.

>

짜잔~~ 이제부터가 핵심입니다.

!
  2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것으로 갤럭시노트 8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즉시 지급받아 적용시킬 수 있답니다.

>

>

화면 6.3인치 쿼드코어, 해상도 2960 *1440, RAM 6GB, 무게 : 195g, 삼성 엑시노트 8895 등 최강의 하드웨어 스펙을 자랑하는 갤럭시노트 8입니다.

 코니 잠금화면을 통해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소식은 1월 8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입니다.

내 아이디를 친구가 추천인에 넣으면 1000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이죠.

>

가장 많이 친구를 불러온 이용자에게 총 백만 포인트를 제공한다고 해요. 1등 50만, 2등 30만, 3등 20만 이렇게 각각 말이에요. 오호~~ 이 정도면 도전해볼 만하겠는데요~~!
여러분들도 코니 잠금화면 어플과 함께 도전해보세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