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야초 효소 다이어트 / 1일1식

살은 자꾸 찌는데 맛있는건 너무나 많고…맛있는게 없어도 입은 음식을 원하는 나란 돼지…지인중에 요즘 효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이 있어서 찾아보다가 예~전에 얼핏 들어서 검색해 본 적이 있었던 산야초 효소를 구입했다.1병에 47000원인데 5만원 이상시 무료배송이래서 2병을 구입함 ㅋㅋㅋㅋㅋㅋ 넘나 호갱님이구여… 껄껄 원래 효소 다이어트 라는게 한달동안 효소만 먹으며 단식을 하는거라고 하는데…단식 자신없고요…지금 지인은 1주일 째 단식중이다. 대단…. 그래서 나는 3일만이라도 단식을 해볼까? 했지만 의지박약한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아침저녁으로 효소를 먹고 점심으로 1일1식을 병행해볼까 한다.일단 이 9만원어치 효소를 먹을 때까지는…

>

효소는 한 병당 750 ml 용량이다.사이즈도 병모양도 딱 와인이네. 산야초 효소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1일 5회 1회 30ml~50ml 의 산야초 효소를 원액 또는 3~5배 정도의 물에 희석해서 먹으라고 나와있다.

>

한 병에 총 1725kcal 라니! 칼로리가 낮지 않군.그래서 하루종일 효소만 먹고 버틸 수 있는군요.

>

계량컵을 따로 사지 않아서 사무실에서 마실 때 어느 정도 넣어야 할 지 종이컵으로 계량해봤다.요 정도가 50ml

>

물 200ml 섞어서 마시니 감식초 같이 새콤달콤한 맛이다.먹기 전혀 거부감이 없음.​일단 다음주까지! 9일동안 산야초 효소 + 1일1식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_+​살 좀 빠져야 예쁜 옷을 입지….. 흑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