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야초 효소 다이어트 / 1일1식

살은 자꾸 찌는데 맛있는건 너무나 많고…맛있는게 없어도 입은 음식을 원하는 나란 돼지…지인중에 요즘 효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이 있어서 찾아보다가 예~전에 얼핏 들어서 검색해 본 적이 있었던 산야초 효소를 구입했다.1병에 47000원인데 5만원 이상시 무료배송이래서 2병을 구입함 ㅋㅋㅋㅋㅋㅋ 넘나 호갱님이구여… 껄껄 원래 효소 다이어트 라는게 한달동안 효소만 먹으며 단식을 하는거라고 하는데…단식 자신없고요…지금 지인은 1주일 째 단식중이다. 대단…. 그래서 나는 3일만이라도 단식을 해볼까? 했지만 의지박약한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아침저녁으로 효소를 먹고 점심으로 1일1식을 병행해볼까 한다.일단 이 9만원어치 효소를 먹을 때까지는…

>

효소는 한 병당 750 ml 용량이다.사이즈도 병모양도 딱 와인이네. 산야초 효소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1일 5회 1회 30ml~50ml 의 산야초 효소를 원액 또는 3~5배 정도의 물에 희석해서 먹으라고 나와있다.

.
㈜세마스포츠마케팅(대표 이성환)은 5일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본관 3층 본부회의실에서 고려대학교의료원과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11월 미국여자골프(LPGA) 투어 복귀를 앞둔 세계랭킹 1위 고진영(25)이 국내 무대에서 실전 감각 제고에 나선다. 고객의 목소리를 100% 반영하는 2020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 선정 작업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유럽을 평정했던 멜 리드(33 잉글랜드)가 미국프로골프(LPGA) 투어 데뷔 4년 만에 첫 우승 기쁨을 누렸다. 세르히오 가르시아(40 스페인)가 노룩 퍼트를 앞세워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통산 11승 고지를 밟았다.

>

한 병에 총 1725kcal 라니! 칼로리가 낮지 않군.그래서 하루종일 효소만 먹고 버틸 수 있는군요.

>

계량컵을 따로 사지 않아서 사무실에서 마실 때 어느 정도 넣어야 할 지 종이컵으로 계량해봤다.요 정도가 50ml

>

물 200ml 섞어서 마시니 감식초 같이 새콤달콤한 맛이다.먹기 전혀 거부감이 없음.​일단 다음주까지! 9일동안 산야초 효소 + 1일1식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_+​살 좀 빠져야 예쁜 옷을 입지….. 흑

.
문재인 대통령이 6일 청와대에서 국무회의를 시작하며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운데)가 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정감사 대책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한정애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은 6일 이른바 공정경제 3법을 각계 의견을 받아 이번 정기국회에서 처리하겠다고 밝혔다. 소연평도 인근 북측 해상에서 북한군에게 피격 당해 숨진 공무원의 고등학생 아들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쓴 편지가 공개 됐다. 북한이 5일 김정은 국무위원장 주재로 노동당 정치국 회의를 열고 연말까지 80일 전투를 벌이기로 결정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