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어락,인천시도어락)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송도자이하버뷰1단지아파트 삼성지문인식푸시풀디지털도어록 SHP-DP951설치(송도동도어락,연수구도어락)

​안녕하세요~!
서울,경기,인천 전지역 #도어락설치 전문점 도어락119 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인천시 연수구 송소동 #송도자이하버뷰 1단지에 설치하고온#삼성지문인식도어락 #DP951모델의 설치후기입니다.

​새롭게 이사를 하시면서 인테리어공사를 진행중이신 고객님께서#도어락교체 작업을 위해서 상담전화를 주셨는데요고객님께서는 #삼성디지털도어락 제품들중 #지문인식도어락 모델을 원한다고말씀을 해주셨고 고객님께 지문인식도어락 카테고리를 안내해드리니쇼핑몰에서 제품사양을 둘러보신뒤 #프리미엄도어락 DP951모델로 구매결정을 해주셨답니다.

(관리자에게 카카오톡 상담요청하기)

(삼성지문인식도어락 DP951모델 상세설명 바로가기)​

>

​고객님과 약속시간에 맞춰 도착한송도동 송도자이하버뷰1단지 고객님댁 #현관문 모습입니다.

>

​현장에 도착한뒤 #현관문 상황부터 신속하게 확인을 했는데요기존에는 입주때 설치되어있던 #도어락 제품이 그대로 남아있었습니다.

>

​바로 #고장난도어락 분해작업부터 완료한 고객님댁 현관문 모습입니다.

타공자국은 기존의 타공을 그대로 사용할수있는 환경이네요​

>

​분해작업을 완료한뒤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삼성지문인식푸시풀도어락 DP951모델의 설치준비를 시작했습니다.

>

​가장 먼저 #푸시풀도어락 제품의 기준이 되는 모티스부터 조립을 시작하고실내기본프레임을 고정시킨 #도어락 모습입니다.

>

​단단하게 고정시킨 실내기본프레임위로실내메인바디를 설치한뒤 건전지를 넣고 실내부 동작테스트를 진행하는 #삼성디지털도어락 DP951모델의 실내부모습입니다.

>

​#지문인식도어록 DP951모델은 지문인식+비밀번호와 함께#도어락카드키 사용도 할수있는 #디지털도어락 제품입니다.

>

​이후, 모든 설치작업을 완료한 #삼성도어락 DP951모델의프론트바디 정면 모습입니다.

>

​제일상단에 지문스캔기가 위치해있고 그하단에 비밀번호 키패드제일하단에 카드키태그를 할수있는 카드키인식부가 있답니다.

아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최신형도어락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적합한 모델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관문도어락 설치작업을 완료한뒤에는기본적인 동작테스트를 마치고고객님께 사용방법과 셋팅방법을 설명해드린뒤모든 #번호키설치 작업을 마무리했습니다.

​이상~!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송도자이하버뷰1단지에 설치하고온#삼성스마트도어락 DP951모델의 시공후기를 마칩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전화,카카오톡을 이용해주세요감사합니다.

​-도어락119-​

(관리자에게 카카오톡 상담요청하기)​

(삼성지문인식도어락 DP951모델 상세설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