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애견용품 민트 프리미엄 수제비누 ­

​ 가족과도 같은 강아지 하지만 비누를 잘 못써서, ​ 피부에 탈이라도 난다면,또는 선천적으로 피부가 약해 아무 샴푸나 못 쓴다면​ 고급애견용품비누로 바꿔야 겠죠.제가 아로마테라피수업을 조금 들어서 ​어떤비누가 좋은지 고르는 눈이 생겼는데​오늘은 민트 프리미엄 수제 비누 한번 권해봅니다.

​ 이 상품을 살펴본 결과 이 제품을 만드신분은 아로마수업에 대해 조금은 ​ 아시는 분이 만드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그럼 사랑하는 강아지를 위한 고급애견용품비누 민트프리미엄을 소개합니다.

​​​​

>

​​이비누의 특징은?​천연수제비누(세안전용샴푸)로강아지를 목욕시킬때 ​보통 샴푸는 강아지눈에 들어갔을때 아프고 충혈되고 먹었을때 구토 설사등 부작용이 있어 ​눈물자국, 입, 얼굴을 대충 씻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민트애견비누는 얼굴등 민감한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합니다.

​​​​​

>

>

>

>

>

​​ 유기농오일사용으로 아로마효과 정신안정,피부안정, 살균, 항균, 탈취에 효과적이며 ​ 반려견의 발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 ​​

>

>

>

>

​​ 합성계면활성제무 ​ 화학합성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않고 가장이상적인PH농도로 반려견의 피부밸런스를 맞춰줍니다.

​피부가 민감하거나 피부병이 있는 강아지 민감하거나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 피부병이 있는 반련견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화학합성계면활성제​소둠라우레스설페이트암모늄라우릴설페이트​소둠라우릴설페이트암모늄라우레스설페이트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습니다.

​​​​

>

>

​​ 요즘은 애견용품도 고급화가 되어 강아지에게 좋은 고급애견용품이 많이 팔립니다.

​강아지를 위해 비누정도는 비싸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매하기

​​

​​​ 다음으로 애견용품쇼핑몰 소개합니다.

Leave a Comment